검색어 입력폼

오늘의 증권소식 (6월23일)

이채원 기자 입력 06.23.2021 01:42 PM 조회 1,702
​주식시장은 6주만에 가장 크게 오른 이틀을 뒤로하고 4일만에 하락에 가까운 혼조세로 마감했다. 

글로벌 증시가 며칠째 계속해서 엇갈리고 있는 가운데 이틀연속 사자 쪽으로 제대로 쏠렸던 투자심리는 더이상 자극되지 않았다. 

강세로 출발한후 하락반전과 상승반전을 반복한 장은 이틀연속 오른것에 대한 부담속에서 조용히 숨고르기하는 움직임을 나타냈다. 

어제 8주만에 새로운 사상 최고치를 기록했던 NASDAQ이 이틀연속 최고치를 경신하고 오늘도 유일하게 강세로 마감한 가운데 DJ는 최근 8일동안 6일을 떨어지며 눈에 띄게 뒤처졌다. 

그러나 매도세의 압박이 개장내내 미미한 수준을 넘어서지 않은 상황에서 막판에 장의 상태가 악화됐음에도 오늘 엇갈린 등락이 반짝 숨고르기로 마무리될거라는 분위기는 끝까지 바뀌지 않았다. 

한편 UAA는 한 투자사로부터 투자등급을 상향조정받으며 3일연속 올라 올해들어23% 폭등한 반대로 5월 5일 찍었던 1년 9개월 최고치에서는 오히려 20% 폭락한 중간 지점에 머물렀다. 

김재환 

아티스 캐피탈 대표 & 증권전문가 

ATIS Capital is a dba branch of Kayan Securities,Inc. Securities offered through Kayan Securities, Inc. Member FINRA/SIPC
댓글 0
0/300
※ 이 댓글에 대한 법적 책임은 작성자에게 귀속됩니다.
  •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