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타애나에서 충돌 사고가 발생해 푸드 트럭 운전자 한 명이 숨지고 두 명이 부상했다. 경찰은 어젯밤(7일) 10시 45분쯤 200블락 웨스트 워너 애비뉴 인근에서 충돌 사고가 발생했다는 신고를 받고 출동했다. LAPD에 따르면 푸드 트럭 운전자는 좌회전을 시도하다가 반대…
퍼시픽 팰리세이즈 대형 산불이 방화였던 것으로 보인다. 연방검찰이 우버 기사를 퍼시픽 팰리세이즈 대형 산불의 용의자로 어제(10월7일) 전격적으로 체포했다는 내용을 공식 발표했다. 올해(2025년) 1월 LA 지역을 강타해 12명의 사망자를 냈고 6,800여 채 이상의 건물을 …
베벌리우드 인근 한 주택에서 절도범들이 침입하는 사건이 발생했다. LAPD에 따르면 사건은 어젯밤(7일) 11시 15분쯤 9300블락 볼턴 로드(Bolton Road)에서 발생했다. 당시 용의자들은 유리문을 깨고 침입했는데, 집에 있던 한 여성은 소리를 듣고 침실에 숨어 신고한 것으로 나…
USC가 美 해군에 수십 구의 인간 사체(Cadavers)를 판매했으며, 이 사체들 중 일부가 이스라엘 국방군(IDF) 의료팀의 외상 치료 훈련 프로그램에 사용됐다는 계약서와 보고서 내용이 공개돼 윤리적 논란이 일고 있다. 이스라엘 국방군 의료팀은 사체에 ‘인공 혈액’을 주입해…
한때 미국에서 가장 비싼 주택으로 기대를 모았던 베벌리힐스(Beverly Hills)의 초호화 대저택 The One이 개발업자의 파산으로 인해 진행된 경매에서 1억 4,100만달러에 팔렸다. 최초 희망 가격의 4분의 1에도 미치지 못하는 '굴욕'적인 결과였다. LA Times 보도에 따르면, 벨에어(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