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빈 해싯 백악관 국가경제위원장은 관세 정책이 광범위한 물가 상승으로 이어지지 않는 이유로 애국심을 꼽았다. 해싯 위원장은 오늘(14일) CNBC와의 인터뷰에서 지난해(2024년) 12월과 올해(2025년) 5월 사이에 수입품 가격이 하락한 것으로 나타났다는 백악관 보고서를 거론…
미국을 대표하는국립공원인 그랜드 캐년 대형 산불이 대응 방법을 둘러싼 의혹이 제기되면서 논란에 휩싸이고 있다. 그랜드 캐년 국립공원 북쪽 지역에서 발생한 대형 산불로 인해 97년 전인 1928년 개장해서 역사적 자연 명소로 꼽히는 그랜드 캐년 롯지(Grand Canyon Lodge) …
내년에 열리는 2026 FIFA 남자 축구 월드컵이 미국, 캐나다, 멕시코 공동 개최로 1년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미국 여름의 폭염이 선수 안전에 위협이 될 수 있다는 우려가 커지고 있다. 국제선수노조(FIFPRO), 스포츠 과학자들, 그리고 클럽 월드컵에 참가했던 여러 감독과 선…
*LA지역 노숙자 수가 감소했다는 소식이 나왔는데, 도무지 줄어들 것 같지 않아보이던 노숙자 수가 어떻게 줄어들 수 있었는지 알아봅니다. *트럼프 대통령이 제프리 엡스타인의 성 추문 사건과 관련돼 있다는 '엡스타인 파일' 논란을 놓고, 강력한 우군이었던 MAGA 지지자…
사흘 전이었던 지난주 금요일(11일) 밤, LA 다운타운의 연방 청사 건물 주차장 지하에서 미성년자들이 손이 묶인 채 줄지어 이동하는 모습이 담긴 영상이 세상에 공개되면서 큰 충격속에 논란이 일고 있다. 이 영상은 대형 온라인 커뮤니티 레딧(Reddit)에 올라왔고, 이를 본…
1. LA한인타운의 상권이 크게 위축되고 있다. 특히 그동안 주 소비층이었던 시니어들의 발길이 뜸해진 반면, 2,30대 젊은 층들은 오히려 늘어난 것으로 보여 대조를 이루고 있다. 2. 6월 들어 CPI, 소비자물가가 일년 전보다 2.7%, 한달 전보단 0.3% 상승하면서 상승률이 반…
1. NBA 서머리그 LA라이벌전에서 클리퍼스가 레이커스를 꺾었네요? *주니어 선수들의 기량을 점검하는 성격인 서머리그, 브로니 제임스가 한결 나아진 기량을 보인 레이커스, 67-58로 클리퍼스(3승)에 패배하며 1승2패 기록. 라스베가스의 토머스&맥 센터에서 열린 LA라이벌…
보스턴 지역에서 시작된 쓰레기 수거 파업이 전국적으로 확산하며 남가주 오렌지카운티에 이어 LA카운티에서도 쓰레기 수거 지연 사태가 이어지고 있다. 팀스터 노동조합(Teamsters) 소속 쓰레기 수거 노동자들의 파업이 어제(14일) LA카운티로 확대돼 여러 도시들에 영향…
‘2025 국기원 세계태권도한마당’이 오는 17일부터 19일까지 애나하임 컨벤션센터에서 열린다. 이번 한마당에는 32개국에서 약 2,000여 명의 태권도 가족이 참가해 총 15개 종목 153개 부문에서 경연을 펼친다. 지난 1992년 처음 개최된 한마당은 겨루기 위주의 경기 운영에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