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가주의 따가운 햇살 아래 해변을 지키는 LA 카운티 소속 해양 구조요원들(Lifeguards)이, 생각보다 훨씬 많은 보수를 받고 있는 것으로 드러났다. 정부 감시단체 ‘Open The Books’에 따르면, LA 카운티 소속 구조요원들 중 지난해(2024년) 기준으로 총 134명이 연간 소득이 20만 …
LA 앳워터 빌리지 지역 코스트코 주차장에서 경찰과 대치극을 벌인 용의자가 결국 구금됐다. LAPD에 따르면 오늘(4일) 오전 10시 30분쯤 엘리시안 팍 인근 800 블락 아카데미 로드에서 한 남성이 범죄 위협을 하고 있다는 신고가 접수됐다. 출동한 경찰을 피해 도주한 용의 남성…
스타벅스가 좌석 없이 운영되는 '그랩앤고(grab-and-go)' 픽업 전용 매장을 폐지하기로 했다. 최근 브라이언 니콜 스타벅스 최고경영자는 픽업 전용 매장은 지나치게 거래 중심적이고 브랜드를 정의하는 따뜻함과 인간적인 연결이 부족하다는 결론에 도달했다며 픽업 전용 매…
주식시장은 지난 금요일 14주 만에 최대폭으로 하락했던 모습을10주 만에 가장 탄탄한 rally mode로 뒤집었다. 지난주를 10주 만에 최악의 주로 마무리했던 상황에서 자극된 매수심리는 저가매수와 panic buying을 동반한 강력한 반발 매수로 이어졌다. Rally mode로 출발한후 곧바…
범죄적 위협을 가한 혐의를 받는 용의 남성이 경찰과 추격 끝에 LA 지역 앳워터 빌리지에 위치한 코스트코 주차장에서 경찰과 수시간 째 대치를 벌이고 있다. LAPD는 오늘 오전 10시 30분쯤 800 블락 아카데미 로드에서 한 남성이 범죄 협박을 하고 있다는 신고를 받고 출동했다…
캘리포니아에서 40만 달러가 넘는 파워볼 복권 당첨 티켓이 판매됐다. 캘리포니아 복권국에 따르면 지난달(7월) 28일 추첨에서 파워볼 넘버를 제외한 5개 번호를 모두 맞춘 티켓이 판매됐으며 당첨금은 46만 2천334달러다. 이날 당첨번호는 7번, 35번, 36번, 43번, 62번 그리고 파…
어제(3일) 카슨 지역 쇼핑몰 푸드코트에서 칼부림 사건이 발생해 최소 2명이 부상했다. LA 카운티 셰리프국은 어제 오후 2시쯤 20700 아발론 블러바드에 위치한 사우스 베이 파빌리온 몰에서 흉기 난동 신고를 접수하고 출동했다. 경찰에 따르면 푸드코트에서 시작된 말다툼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