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23일) 메모리얼 데이 연휴를 앞둔 교통량이 몰리는 시점 치노힐스 71번 프리웨이에서 경찰이 흉기를 든 여성과 대치하다 총격까지 발생하면서 수 시간에 걸친 대규모 정체가 이어졌다. CA 고속도로 순찰대 CHP는 오늘 오전 11시 30분쯤 버터필드 랜치 로드와 유클리드 …
미국에서 올 1월 1일부터 태어나는 신생아들에게 연방정부에서 1000달러를 불입해주는 트럼프 계정이 신설돼 주목을 끌고 있다 자동으로 만들어지는 트럼프 계정에 1000달러가 입금되면 가족들이 일년에 5000달러까지 불입할 수 있으며 신생아가 18세 이전에 절반을 인출할…
산타모니카 해변이 CA주에서 가장 오염 수준이 심각한 곳으로 나타났다. 비영리 환경 단체 힐 더 베이(Heal the Bay)는 지난해(2024년) 4월부터 올해(2025년) 3월까지 서부 해안 수질 검사를 실시했다. 검사 결과에 따르면 산타모니카 해변은 박테리아 수치가 가장 높은 해변 2위…
주식시장은 하루 오르고 하루 엇갈리고 3일이나 떨어진 이번 주를 7주 만에 최악의 주로 마무리했다. 유럽연합 제품에 대한 50% 관세 위협과 AAPL을 겨냥한 추가 관세 가능성까지 언급한 트럼프 대통령의 발언은 매도 심리를 자극하는 악재로 작용했다. 출발과 함께 폭락세…
CA주 도시 다수가 주택을 구매하기 어려운 도시 상위권에 이름을 올렸습니다. 주택 구매력과 유지 비용, 생활비 등 요소를 토대로 전국 대도시들을 평가한 결과 가장 주택 구매가 어려운 도시 10곳 가운데 9곳이 CA주에 속했고 이 가운데 LA는 7위로 나타나 CA주 대도시…
1.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이 오늘(23일) 유럽 연합 EU에 당장 다음달(6월) 1일부터 50% 관세를 부과할 수 있다고 위협했다. 한 달 넘게 진전이 없는 EU와의 관세협상에 불만을 표출하고 경고한 것으로 대서양 무역 분쟁이 중대 기로에 섰다. 2. 연방하원을 통과한 도널드 트…
LA메트로가 치안 개선과 위생, 청소 작업 확대 등에 초점을 맞춘 94억 달러에 달하는 2026 회계연도 예산안을 채택했습니다. 하지만 메트로의 주요 재원인 판매세 수입이 전년 대비 7.4% 감소할 것으로 예상되고 인플레이션과 연방 정부 재정 지원의 불확실성 등 악재가 …
12년 동안 합법적으로 거주하며 가족과 생활해 온 31살 덴마크 국적 남성이 시민권 취득을 위한 정기 이민 절차 중 연방 이민세관단속국(ICE)에 돌연 구금된 사실이 알려지며 논란이 커지고 있다. 카스퍼 에릭센(Kasper Eriksen)으로 확인된 이 남성은 영주권자로, 미시시피주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