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네소타 주 미니애폴리스에서 발생한 연방이민세관단속국, ICE 총격 사건 이후에, 현지 비즈니스 리더들이 목소리를 높이고 있다. 고객들과 직원들이 불안해하고 두려워하고 있어 이런 상태로는 장사를 할 수없다며 우려를 나타낸 것이다. Target CEO 등 주요 비즈니스 …
마이크로소프트(MS)의 올해 2026년 첫 윈도우 11 업데이트가 그야말로 '버그 대잔치'가 되며 사용자들에게 큰 혼란을 안겨 주고 있다. MS는 결함을 해결하기 위해서 지난 주말 두 차례나 정기 일정을 벗어난 긴급 패치(Out-of-Band Updates)를 배포해야만 했다. 실제로 MS는 1월 4…
주식시장은 어제 rally mode를 온전히 이어가지 못하고 혼조세로 돌아섰다. 4년 5개월 만에 최대 낙폭을 기록하며 전망치에 못미친 소비자신뢰지수가 무려11년 8개월 최저치로 추락한 가운데 다우종목중 하나인 UNH의 폭락은 DJ를 sell off mode로 끌어내리는 강력한 악재로 작용했…
주식시장은 2주 연속 하락한 주로 마무리했던 흐름을 뒤로하고 rally mode를 가동시켰다. 이번주 금리 결정과 매그니피선트7 중 4종목의 실적 발표를 앞두고 짙어진 관망세속에서도 투자심리는 일단 사자 쪽으로 쏠렸다. 출발과 함께 잠시 혼조세로 밀렸다. rally mode로 탄력…
미니애폴리스에서 또 한 번 비극적인 총격 사건이 일어나 사람이 숨졌다. 역시 연방이민세관단속국, ICE 요원들이 미국인 시민권자를 총격 사살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번 희생자는 보훈병원(VA)에서 참전 용사들을 돌보던 현직 간호사로 밝혀졌다. 특히 르네 굿(Renee G…
최근 가장 논란이 되고 있는 미니애폴리스 ICE 총격 사건 관련해 사건을 조사하고 있던 수사 책임자가 전격 사퇴했다. 연방수사국, FBI 팀장이 미국 시민이 숨진 사건을 맡아 총격을 가했던 조너던 로스 연방이민세관단속국, ICE 요원을 조사하자 워싱턴의 FBI 본부에서 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