젠슨황·이재용·정의선 회동에 몰려든 취재진과 시민들
[촬영 김민지]
30일 젠슨 황 엔비디아 최고경영자(CEO)와 이재용 삼성전자 회장, 정의선 현대차그룹 회장 간 3자 회동이 열리는 서울 강남구 삼성동 치킨집 ' 깐부치킨'에는 오후 2시부터 수십명의 취재진이 모여들었…
프랑스 검찰은 파리 루브르 박물관 보석 도난 사건과 관련해 용의자 5명을 추가 체포했다고 30일(현지시간) 밝혔다.
로르 베퀴오 파리 검찰청장은 이날 아침 RTL 방송에서 29일 저녁 파리와 근교 센생드니 등지에서 이들을 체포했다고 밝혔다.
베퀴오 청장은 "이들 중 1명은…
보도에 따르면 이들에게 무장 반란, 직무 수행 중인 공무원 모욕과 폭행, 중범죄 선동 등의 혐의가 적용됐고 1천473명은 구속기소됐다.
모로코에서는 'Z세대(Gen Z) 212'라는 청년 단체의 주도로 정부에 향상된 교육·의료 서비스를 요구하는 시위가 지난달 27일부터 전국 곳곳…
이스라엘이 레바논 남부에 지상군을 투입해 군사작전을 폈다고 레바논 국영 NNA 통신이 30일(현지시간)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이날 오전 1시30분께 이스라엘 국경에서 약 1㎞ 떨어진 블리다 마을에 이스라엘군 차량 여러 대가 진입해 시청 건물에서 직원 1명을 사살했다.…
AP통신 등에 따르면 기자 평원의 대(大)피라미드 옆 50㏊(50만㎡) 부지에 세워진 이 박물관은 고대 이집트의 생활상을 상세히 보여주는 5만 점 이상의 유물을 소장해 단일 문명에 헌정된 세계 최대 박물관이 될 전망이다. 파리 루브르 박물관의 전시품은 약 3만5천 점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