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리웃 힐스에서 견인된 테슬라 차량 트렁크에서 발견된 시신이 지난해(2024년) 레이크 엘시노어에서 실종된 10대 소녀로 확인됐다. LA 카운티 검시국은 시신의 신원을 15살 셀레스트 리바스로 공식 확인했다. 사망 원인은 아직 규명되지 않았다. 리바스는 지난해 4월 5일 밤…
극보수 청년운동 지도자 찰리 커크(31)가 유타 밸리 대학에서 연설을 하던 중 총격으로 사망한 이후, 미국 전역에서 정치 성향을 불문하고 깊은 불안과 위기의식이 확산되고 있다. NY Times가 미국 전역의 유권자들을 인터뷰한 결과, 많은 시민들은 이번 사건에 대해 대단히 …
영화 소개 「Lion」은 2016년에 개봉한 전기(實記) 드라마 영화로, 인도의 실화 이야기를 바탕으로 합니다. 가리 데이비스 감독이 연출하고, 데브 파텔(Dev Patel), 니콜 키드먼(Nicole Kidman), 루니 마라(Rooney Mara) 등이 출연했습니다. 한 인도 소년이 어린 시절 가족과 생이별한 뒤 …
1. 오늘부터 남가주에 몬순성 습도가 높아지면서, 금요일 아침까지 후덥지근한 날씨와 함께, 비와 천둥 번개가 예보됐다. 이러한 무더운 날씨는 다음 주 초까지 계속될 전망이다. 2. 연준이 오늘 기준 금리를9개월 만에 처음으로 0.25%p를 내려 4~4.25%로 낮출 것이 확실…
1. 오늘 저녁 6시30분에 손흥민의 LAFC가 유타주에서 메이저리그 사커 원정경기를 갖죠? *최근 발끝 감각을 한층 끌어올린 '손세이셔널' 손흥민(33·LAFC)이 메이저리그 사커 2경기 연속골에 도전. LAFC는 저녁 6시30분 유타주 아메리카 퍼스트 필드에서 레알 솔트레이크를 상대. 7…
UC계열 소속 노동조합과 교수 단체들이 트럼프 행정부를 상대로 소송을 제기했다. 21개 단체가 참여한 이번 소송은 UC 직원과 교수 등 10만명 이상을 대표해 제기됐다. 이들은 행정부가 UCLA에 부과한 12억 달러 벌금이 위헌적 재정 강압이라고 주장했다. 연방정부가 UCLA의 …
오렌지카운티 라구나비치 고등학교에서 한 학생이 MAGA 모자를 쓰고 등교했다가 언쟁 끝에 정학 처분을 받아 논란이 되고 있다. 사건은 찰리 커크가 피살된 다음 날인 9월 11일 발생했다. 어제(16일) FOX11 보도에 따르면, 잭 혼스타인이란 학생은 찰리 커크를 기리기 위해 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