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요타와 렉서스 차량 12만여 대가 엔진 고장 위험 때문에 리콜됐다. 도요타 측은 약 12만 6천 691대 차량이 충돌을 유발할 수 있는 엔진 고장 위험이 있어 리콜하게 됐다고 발표했다. 연방 도로교통안전국 NHTSA에 따르면 리콜 대상에는 V35A 엔진을 보유한 2022-2024년형 도요…
주식시장은 하루 오르고 하루 떨어지고 사흘이나 혼조세로 마감한 이번 주를 10주 만에 희비가 엇갈린 주로 마무리했다. 그동안 미뤄졌던 경제지표들이 다음 주부터 발표되고 19일 목요일 NVDA의 실적까지 앞둔 가운데 29주 최저치로 추락한 비트코인과 몇몇 연준 이사들의 …
헐리웃에서 주차된 차량 3대를 들이받은 운전자가 숨졌다. LAPD에 따르면 사건은 오늘(14일) 새벽 2시 42분쯤 선셋 블러바드와 포모사 애비뉴 인근에서 발생했다. 차량 3대를 들이받은 운전자는 병원으로 이송됐으나 끝내 숨졌다. 주차된 차량 가운데 한 대에 탑승해있던 …
1. LA와 오렌지 카운티를 포함한 남가주에 강한 저기압권의 영향으로 비가 내리고 있습니다. 오늘 오후부터 일요일까지 2차례의 폭우가 많은 비를 내릴 것으로 예보된 가운데, 곳곳에서 집중호우와 산사태, 토사유출 가능성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2. 남가주 지역에는 최고 2…
1. 다저스의 오타니가 또다시 만장일치로 내셔널리그(NL) 최우수선수(MVP)로 뽑혔네요? *MLB 역대 두번째로 '3년 연속 MVP-통산 4번째 MVP 트로피 수집'하는 빛나는 이정표. 2년 연속 NL, AL MVP 수상자가 똑같은 것은 이번이 처음으로 야구팬들은 지금 오타니의 시대에 살고 있는 …
연방준비제도(Fed·연준) 내 주요 인사인 라파엘 보스틱(Raphael Bostic) 애틀랜타 연방준비은행(연은) 총재가 내년(2026년) 2월 임기가 만료됨에 따라 자리에서 물러난다. 라파엘 보스틱 총재는 연준 사상 최초의 흑인 연방준비은행 수장이자 커밍아웃한 성소수자라는 점에서 …
연말 여행 시즌을 앞두고 아이폰 사용자들은 미국 여권 정보를 애플 월렛(Apple Wallet)에 추가할 수 있게 된다. 애플은 지난 12일 새 ‘디지털 ID’ 기능을 공개하며, 여권 정보를 등록하면 리얼ID 없이도 국내선 TSA 체크포인트에서 신분 확인에 활용할 수 있다고 밝혔다. 해당…
LA 곳곳을 돌아다니는 코코 로보틱스(Coco Robotics)의 배달 로봇이 이제 식료품과 생활용품까지 배달하기 시작한다. 코코 로보틱스는 도어대시(DoorDash)의 배달 전용 스토어 ‘대시마트(DashMart)’와 협력해 LA를 비롯한 시카고와 마이애미에서 식료품, 세제, 전자제품 등도 로봇…
어제(13일) 오후 플러튼 지역 학교 네 곳과 병원 한 곳에서 잇따라 폭탄 위협 신고가 접수돼 경찰이 대거 출동하는 등 큰 혼란이 일었다. 모든 장소에서 폭발물은 발견되지 않으며, 이번 위협은 소동으로 끝이 났다. 첫 신고는 오후 1시 25분쯤 트로이 고등학교에서 접수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