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폼

라코투어 21화, 일레인과 함께하는 ‘차이나 타운 어디까지 가봤니?’

이황 기자 입력 03.25.2024 01:30 PM 수정 03.25.2024 01:31 PM 조회 4,572
https://youtu.be/01MPpte1MO0?si=kVWypj4Dcwefzh2F
라디오코리아 공식 유튜브 채널 라코라이프의 주력 콘텐츠 라코투어가 LA속 중국 ‘차이나타운’을 찾았다.
‘라코투어’는 오늘(25일) 정오, 인플루언서 일레인 박님과 차이나타운을 찾은21화를 공개했다.

중국과 미국의 조화, 역사 그리고 인종차별과 같은 아픔 등 다양한 색깔을 담고 있는 차이나타운 곳곳을 누빈다.

역사가 깊은 만큼 Far East Plaza, 한국의 동대문같은 분위기를 물씬 풍기는 Dynasty Center, 브루스 리 동상이 있는 Central Plaza, 재키 챈, 성룡이 영화 러시아워를 찍었던 명소 등이 발길을 잡는다.

여행에는 음식이 빠질 수 없듯이 인레인 박이 찾은 Yang Chow 음식점은 중국 현지가 따로 없다.

양주시 스타일 볶음밥, 겉바속촉Slippery Shrimp(새우 볶음), 쿵파오 치킨 등이 구독자들의 군침을 돌게한다.

한편, ‘라코투어’는 LA의 특색있는 음식과 여행지, 패션, 연예, 예능 등 시청자의 일상에 즐거움을 선보이기 위해 개설한 새로운 라디오코리아의 공식 유투브 채널 '라코라이프(rakolife)'의 대표 컨텐츠 가운데 하나다.

필렌부터 차이나타운까지, ​모험과 함께하는 ‘라코투어’는 매주 월요일 정오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댓글 1
0/300
※ 이 댓글에 대한 법적 책임은 작성자에게 귀속됩니다.
  • dynamicy 1달 전
    민주당이 정권을 잡으려나...
    답글쓰기
    0/300
    ※ 이 댓글에 대한 법적 책임은 작성자에게 귀속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