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폼

코리안 커뮤니티 서비스 센터, 유권자 등록 캠페인 발대식

이황 기자 입력 02.05.2024 05:49 PM 조회 2,471
Photo Credit: 코리안 커뮤니티 서비스 센터
오렌지 카운티 부에나팍에 위치한 코리안 커뮤니티 서비스센터KCS가 지난 1일부터 2024년 선거 유권자 등록 캠페인을 시작하였다.

코리안 커뮤니티 서비스센터 서예지 선거 캠페인 홍보 담당관은 올해 11월 5일 대통령 선거와 함께 실시될 상원 선거와 하원 선거에서 가능한 많은 한인들이 국민 투표에 참여하여 한인 공동체의 정치적 신장을 높이고 지역 사회를 위해서 성실하고 정직하게 일할 수 있는 선출직 공직자들을 우리 손으로 뽑을 수 있도록 한인들의 높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한다고 강조했다.

최근 많은 한인들이 지난 2010년 인구 센서스에 참여했고 대선과 총선에 관심을 가지고 있지만 아직도 한인들을 포함한 많은 사람들이 선거에 대한 관심도가 낮고 그동안 선거를 통해서 자신의 삶에 실질적인 혜택이나 변화가 무엇이었는지 잘 모르겠다고 하는 주장하는 사람들이 있다고 코리안 커뮤니티 센터는 짚었다. 

하지만 한인 공동체와 지역 공동체가 필요한 프로그램과 예산을 확보하기 위해서는 많은 사람들이 유권자 등록을 하고 선거에 참여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덧붙였다. 

특히 올해 선거에는 많은 지역에서 한인들이 출마를 예상하는 만큼 우리 한인들이 행사하는 한 표 한표가 그 어느때 보다도 소중하다고 코리안 커뮤니티 센터는 강조했다. 

올해 예비 선거는 다음달(3월) 5일에 치러진다.

예비 선거에 투표하려면 2월 20일까지 반드시 유권자 등록을 해야 한다. 

유권자 등록을 위해서 도움이 필요한 유권자들은 714-449-1125로 전화하거나 코리안 커뮤니티 센터 커뮤니티 서비스 사무실( (7212 Orangethorpe Ave. Suite 8, Buena Park, CA 90621)​을 방문하면 된다.  

업무 시간은 월-금, 오전 9시-오후 5시이다.

코리안 커뮤니티 서비스 센터는 다른 비영리 단체와 협력하여 적극적인 유권자 등록 캠페인을 펼쳐 나갈 것이며 많은 사람들이 2024 선거에 참여하여 미국 시민으로서 소중한 참정권을 행사하기를 기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