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폼

정관장, 올해도 '기부릴레이'..비영리단체 통한 홍삼 제품 기부

전예지 기자 입력 12.06.2023 01:24 PM 수정 12.06.2023 01:28 PM 조회 1,744
Photo Credit: (왼쪽: 3가 초등학교 헬렌 이 원장, 오른쪽: 정관장 미국법인 이윤범 대표)
한국인삼공사 미국법인, 정관장이 연말을 맞아 어린이와 시니어들을 대상으로 기부릴레이 캠페인을 이어갔다.​

정관장은 올 연말 LA와 OC에 위치한 비영리단체와 양로 보건센터 등 10여 기관에 총 22만 6천달러 상당의 홍삼 제품들을 기부한다고 밝혔다.​

특히 오늘(6일) 캠핑 트레일러와 함께 3가 초등학교를 직접 방문해 전교생에게 면역력 향상에 좋은​ 홍삼과 녹용이 함유된 천연 과즙 홍삼 음료 ‘코어셀렉트 이뮨 포키즈’ 제품을 전달했다.

정관장 미국법인 이윤범 대표는 “2020년부터 본격적으로 진행해 온 기부 릴레이를 올해도 갖게 되어 기쁘다"며 "환절기에 감기와 독감이 유행하고 있는 지금, 꾸준한 건강관리로 더 많은 사람들이 건강하고 따뜻한 연말을 맞이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녹취_ 정관장 미주법인 이윤범 대표>

정관장은 지난 2일 발달장애 아동과 청소년들을 위한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LA 한미특수교육재단에 기부를 시작으로, 한인타운 시니어&커뮤니티 센터, LA 한인회, 양로보건센터, 미래 양로보건센터에도 시니어용 홍삼 제품을 기부할 예정이다. 

또 한인가정상담소에서 열리는 위탁 가정행사와 한인타운 청소년 회관 KYCC에서 열리는 크리스마스 카니발에도 참여해 홍상 제품을 선물해 더욱 풍성한 연말 행사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밖에도, 로렌하이츠에 위치한 중국계 시니어들을 위한 럭키 스타 양로보건센터에도 시니어용 홍삼 제품을 기부하며 한인뿐만이 아닌 타인종 단체에도 따뜻한 손길을 보내며 한국 홍삼의 우수성을 알리게 된다. 

한편 한국인삼공사(KGC)는 세계 1위 인삼 브랜드 정관장의 모회사이자 건강기능식품 기업이다. 

1899년에 설립된 이 회사는 건강과 웰빙을 지원하기 위해 전통적으로 수확한 최고 품질의 한국 홍삼 제품을 제공하는 가장 검증되고 신뢰할 수 있는 한방 건강 기능 식품 기업 중 하나이다. 

한국인삼공사는 한국 외에 미국, 중국, 일본, 대만에 4개의 지역본부를 운영하고 있으며 40여 개국에 제품을 수출하고 있다. 

세계 시장점유율 40% 이상을 차지하고 있으며 아시아, 유럽, 중동 및 미국 KGC인삼공사의 브랜드로는 KORESELECT, 정관장, 굿베이스, 동인비 등이 있다. 

250개 이상의 제품을 포함하는 KGC 브랜드는 모든 사람의 요구를 충족시키는 우수한 제품을 제공하기 위해 최고급 허브 및 재료와 결합된 가장 뛰어난 인삼을 사용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