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폼

미주한인정신건강협회, 직업 안내 소개 행사

전예지 기자 입력 09.28.2023 01:23 PM 조회 1,664
Photo Credit: 미주한인정신건강협회
미주한인정신건강협회가 주관하는 정신건강 분야의 직업 안내 소개 행사가 온라인상으로 열린다.

차세대를 위한 "정신 건강 직업 탐구(Career Exploration in Mental Health)"는 정신 건강의 중요성이 그 어느 때보다도 더욱 강조되고, 관련 분야의 직업 수요가 빠르게 증가되고 있는 시점에서 이 분야에 관심을 가지고 있는 학생들이나 부모 혹은 일반인들에게 중요한 정보를 제공하는 기회가 될 것이다.

정신건강 분야의 직업을 가지기 위해서 준비해야 하는 학업 과정과 그 이후에 어떤 직업을 가질 수 있는지 등 관련 분야의 전문가들이 나와서 경험을 들려주며 실제적인 정보와 조언을 나눌 예정이다.

이 행사는 오는 30일, 토요일 오전 10시 30분에 시작되며 영어로 진행된다.

참여는 무료로, 등록 후 온라인으로 참석하면 된다.

미주한인정신건강협회는 한인의 정신 건강 증진과 전문가들의 교류를 목적으로 2015년에 설립된 단체이다.​

남가주를 중심으로 재미 한인과 지역사회의 정신 건강 증진을 위해 설립된 이 비영리단체에는 정신 건강 분야에서 활동하고 있는 관련 학과 교수, 심리학자, 심리치료사 등 전문가들이 있다.

 단체나 행사에 대한 질문은 웹사이트(kamhaoc.org)를 방문하거나 총무 이미자(전화 657-252-2027 이메일 kamha.oc.ca@gmail.com)에게 연락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