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폼

마사지체어 전문점 "퍼니처 포 라이프" 부에나팍 지점 오픈

이황 기자 입력 07.20.2023 05:34 PM 조회 3,268
LA 한인타운 코리아타운플라자에 위치한 '퍼니처 포 라이프(Furniture For Life)'가 부에나팍 한남체인 비치 갤러리아 몰 내에 부에나팍 지점을 오픈했다.

글로벌 마사지체어 전문점 "퍼니처 포 라이프"는 고객 여러분의 건강 증진과 삶의 질 향상을 목표로 현재 전국30여개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는 미국 대표 마사지체어 전문 프랜차이즈이다.

‘퍼니처 포 라이프’의 한인타운점은 이미 세계 유수의 마사지 체어 브랜드들이 입점해 최고의 컬렉션을 구성하고 있으며 타 업체와는 확실한 차별화 전략을 구사하고 있다는 설명이다.

특히 휴테크, 오코, 파나소닉, 디코어, 포지티브 포스처, 코요 등 6개의 최고급 브랜드와 16가지 모델이 준비되어 다양한 고객의 니즈를 맞는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고 강조했다.

또한 ‘퍼니처 포 라이프’는 글로벌 마사지 체어와 더불어 거부할 수 없는 극강의 편안함을 제공하는 무중력 안락의자, 미국내 최고 인기 오피스 체어 브랜드인 X-체어 등도 함께 판매하고 있다.

LA 매장을 오픈하며 어떻게 하면 한인들에게 유익한 도움이 될 수 있을까를 가장 많이 고민했다고 밝힌 마커스 리 대표는 '퍼니처 포 라이프' 부에나팍 지점 개점을 통해 건강과 웰빙을 추구하는 한인 고객들에게 업계 최고의 마사지 체어와 다양한 건강증진 라이프 스타일 제품들을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고 밝혔다.

‘퍼니처 포 라이프’는 앞으로도 지속해서 세계 최고 브랜드 마사지체어를 판매할 계획이며 현재 부에나팍 매장 오픈기념 그랜드 이벤트도 진행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