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폼

'쿠쿠' 창립 45주년 , LA 브랜드스토어 이벤트 진행

전예지 기자 입력 07.17.2023 09:33 AM 수정 07.17.2023 09:39 AM 조회 1,890
Photo Credit: 쿠쿠 제공
종합 생활가전 브랜드 기업 쿠쿠가 창립 45주년을 맞아 오늘(17일)부터 26일까지 10일 동안 LA 브랜드스토어에서 특별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쿠쿠는 성장의 원동력인 고객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아 오늘부터 LA 브랜드스토어에서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 기간 동안 고객들은 해당 브랜드스토어를 직접 방문해 쿠쿠 제품 및 서비스에 대한 상세한 상담을 받을 수 있고, 상담 고객 선착순 100명에게는 "쿠쿠 차량용 공기청정기” 사은품이 제공된다. 

또 구매 혹은 렌탈하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밥솥, 공기 청정기 등 경품을 준비하여, 쿠쿠 브랜드스토어를 방문한 소비자들에게 보답하고자 한다고 쿠쿠는 전했다. 

쿠쿠 미국법인 이원준 법인장은 “미국에서 쿠쿠가 성장할 수 있었던 것은 고객들의 신뢰와 성원 덕분이었다” 며, “풍성한 혜택으로 고객들의 사랑에 보답하고, 더 나은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며 고객의 만족도를 최우선으로 생각할 것이다” 라고 말했다.​

쿠쿠는 1978년 성광전자로 밥솥 업계로 첫발을 내디딘 후, 40년 이상 끊임없는 연구개발로 기술적 혁신을 추구해왔다. 

오랜 시간 밥솥을 개발하며 축적된 기술력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정수기, 공기청정기 등 생활가전은 물론 반려동물을 위한 펫가전까지 다양한 제품군으로 영역을 확장하며 대한민국 대표 생활가전 기업으로 지속 성장 중이다.

또한, 미국 시장에서도 다양한 라인업을 기반으로 많은 소비자들로부터 호평을 받으며 성공을 거두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