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폼

집 없는 사람들, 이번 주말 동안 노숙자 임시주택 이용 가능

주형석 기자 입력 03.30.2024 10:53 AM 조회 4,236
모텔 바우처, LA 시와 카운티 프로그램이 제공하는 투숙 티켓
LA 카운티, 211 전화하는 사람들에 175개 모텔 바우처 제공
65개 모텔 바우처 할당된 LA 시, 계절별 보호소 확장하고있어
봄 폭풍 영향권에 들어간 남가주 전역에 많은 양의 비가 내리고 있는 가운데 LA지역에서는 집 없는 사람들을 위해서 임시주택 프로그램이 운영되고 있다.

LA 시와 카운티 정부가 운영하는 프로그램이 모텔 바우처를 제공해서 투숙할 수있게하는 것이다.

LA 카운티 노숙자 서비스 당국, LAHSA는 증강 겨울 보호소 프로그램(Augmented Winter Shelter Program)을 다음달(4월) 2일, 그러니까 다음주 화요일까지 운영한다.

증강 겨울 보호소 프로그램은 극심한 날씨의 영향으로 집 없는 사람들이 견디기 어려운 상황이 되는 경우 추가 임시 주택 옵션을 제공한다는 내용이다.

최근 기후 변화 등으로 LA 지역에 비가 자주 내리면서 집 없는 이웃을 실내 공간으로 들어가게 하는 것이 무엇보다 우선적으로 신경써야하는 중요한 일이 됐다고 LA 카운티 노숙자 서비스 당국, LAHSA는 설명했다.

한마디로 증강 겨울 보호소 프로그램은 노숙자들을 안전하면서 건조한 상태를 유지할 수있도록 만드는 것이다.

LA 카운티에서는 LAHSA 노숙자 참여 팀과 위기 대응팀이 211 전화로 도움을 요청하는 사람들에게 175개 바우처를 제공한다.

LA 시는 도시 중 가장 많은 65개 모텔 바우처를 할당받았고 더불어 내일(3월31일) 종료할 예정이었던 계절별 보호소를 확장하고 있다.

보호받지 못하는 노숙 생활을 하고 있는 사람들 중에서 겨울철 보호소를 찾는 경우 LA 카운티 211 서비스로 전화하면 된다.

또 1-800-548-6047로 연락해 임시 주택 지원에 대해서 문의할 수있다. 
댓글 0
0/300
※ 이 댓글에 대한 법적 책임은 작성자에게 귀속됩니다.
  •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