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 시가 전기차(EV) 충전 인프라 확대에 박차를 가하면서, 시민들이 전기차를 더욱 손쉽게 충전할 수 있는 환경이 조성되고 있다. 하지만 연방 정부의 보조금 축소 가능성과 지역 간 불균형이 여전한 걸림돌로 지적되고 있다. LA 시 건축안전국에 따르면, 지난해(2024년) 1…
최종 승인이 초읽기에 돌입한 공화당 상원의 크고 아름다운, 일명 BBB 법안에서는 수정의 수정을 거듭 한 끝에 전기차 구입시 제공해온 7500달러씩의 리베이트를 올 연말 보다 앞당겨 올 9월말 종료키로 했다 또한 메디케이드를 위주로 메디케어, ACA 오바마 케어에서 10…
미국에서는 독립기념일 연휴 기간 동안, 사상 최대 규모인 7,220만여 명이 여행에 나선다. 차량과 항공, 기차 등 각종 교통 수단을 이용해서 50마일을 넘는 장거리 여행을 하게되는 사람들 숫자가 7,220만여 명에 달해서 엄청난 것으로 전망됐다. 이 중 6,160만 명은 자동차…
미국의 스몰 비지니스 업체들은 평균 4개 업체들 중 한 개 업체 정도만 인공지능, AI를 일부라도 활용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즉, 자영업 4곳 중 3곳은 아직도 AI를 전혀 활용하지 않고 있다. 그리고 AI를 도입해 활용하고 있는 업체들 거의 전부에서 AI가 직원 수에 …
LA 시의회가 어제(6월25일), 다운타운 예술지구, Arts District에 들어설 주상복합 프로젝트를 최종 승인했다. 지난 2017년 첫 제안 이후 무려 8년 만에 공공 심의를 모두 통과한 셈이 됐다. 이 Arts District 주상복합 건물은 1100 East 5th St.에 들어서는데 8층 규모로 220 세대가 거…
글렌데일과 앳워터 빌리지(Atwater Village) 경계 지역에 이제 새로운 5층 아파트 건물이 들어서게 된다. 그렇게 되면 지역 주택 공급에 숨통이 트일 전망이다. 이 신축 5층 아파트는 스튜디오부터 방 3개까지 다양한 80개 유닛으로 구성돼 있기 때문에 젊은 직장인과 소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