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폼

조 바이든 캠페인 공동의장, 해리스 부통령 지지

주형석 입력 07.21.2024 02:06 PM 조회 3,431
크리스 쿤스 델라웨어 연방상원의원 “해리스, 진정한 리더”
조 바이든 사퇴에 대해 “역사적 순간, 국가의 이익 위해 양보”
오늘 상황 설명하며 감정적 상태된 크리스 쿤스, 눈물 흘려
조 바이든 대통령의 재선 포기 발표와 캐멀라 해리스 부통령 공식 지지 선언 이후 바이든 캠프도 해리스 부통령을 지지하고 나섰다.

조 바이든 캠페인 공동의장인 크리스 쿤스 연방상원의원이 해리스 부통령에 대한 지지 의사를 밝히고 나선 것이다.

조 바이든 대통령의 정치적 고향인 델라웨어 주에서 3선의 연방상원의원인 크리스 쿤스 공동의장은 실질적인 조 바이든 대통령의 정치적 후계자라는 점에서 해리스 부통령에 대한 지지 의사 표명의 의미가 크다는 분석이다.

크리스 쿤스 공동의장은 캐멀라 헤리스 부통령을 이 시대의 진정한 리더라고 표현했다.

조 바이든 대통령이 오늘(7월21일) 대선 출마 포기를 선언하면서 해리스 부통령 지지를 밝힌 것에 대해 민주당에서 가장 존경받는 원로 지도자로서 나아갈 방향을 분명하게 밝힌 것이어어서 기쁘다고 말했다.

캐멀라 해리스 부통령이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을 꺾고 조 바이든 대통령의 유산을 이어받아 국정을 이끌기를 기대했다.

크리스 쿤스 공동의장은 조 바이든 대통령의 오늘 결정에 대해 역사적인 순간이라며 국가의 이익을 위해 대통령이 물러선 것이라고 말했다.

국가를 자신보다 우선시한 모습은 조 바이든 대통령의 평생 공직자로서의 삶을 보여준다고 크리스 쿤스 공동의장은 강조했다. 
댓글 1
0/300
※ 이 댓글에 대한 법적 책임은 작성자에게 귀속됩니다.
  • dynamicy 12달 전
    지난4년간 부도 2번나고 아이들 부ㄹ떼고 가슴 절제술 받아 집에 들어왓음. 같은 바이든 정부는 그간 부통령이 정치해온거나 다름 없었음 원래
    답글쓰기
    0/300
    ※ 이 댓글에 대한 법적 책임은 작성자에게 귀속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