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폼

메트로링크, 인기있는 Summer Day Pass 오늘부터 판매 시작

주형석 기자 입력 05.30.2023 06:40 AM 조회 2,069
오늘 부터 Weekday Pass 15달러에 판매, 가을인 9월1일까지 사용 가능
15달러 주중 패스, Metrolink Mobile App과 Ticket Machine 통해 구입
Summer Day Pass, 무제한 환승으로 Metrolink System 이용할 수있어
LA Metro의 지하철과 경전철, 버스 등 Summer Day Pass로 통합돼
LA Metrolink가 Summer Day Pass 판매를 시작했다.

Metrolink는 오늘(5월30일)부터 여름 시즌 인기 상품인 Summer Day Pass를 15달러에 판매한다고 밝혔다.

이 Summer Day Pass는 Weekday Pass, 즉 주중 패스로 15달러에 판매되는데 오는 9월1일까지 사용이 가능하다.

오늘부터 판매에 들어간 LA Metrolink의 15달러 Weekday Pass는 Metrolink Mobile App과 Metrolink Ticket Machine을 통해서 구입할 수있다.

Summer Day Pass를 구입하는 사람들은 무제한 환승을 통해서 Metrolink System 전체를 이용할 수있게 된다.

즉 LA Metro가 운영하는 지하철과 경전철, 버스 등을 Summer Day Pass를 이용해 계속해서 갈아타며 이동할 수있다.

대런 케틀 Metrolink CEO는 Memorial Day가 비공식적 여름의 시작이라며 뒷마당 바베큐, 수영, 각종 행사, 불꽃놀이, 여행 등이 시작되는 시기라고 말했다.

대런 케틀 CEO는 지난해(2022년) Summer Day Pass에 대한 반응이 좋았다며 그래서 올해(2023년) 다시 Summer Day Pass를 판매하기로 했다고 전했다.

15달러에 달하는 요금은 서민들도 충분히 감당할 수있는 수준이라며 남가주 바닷가, 산악 지역, 각종 즐길 수있는 시설 등에 대한 저렴한 접근성을 보장하는 티켓이라고 Metrolink측은 설명했다.

Summer Day Pass는 지난해 파일럿 프로그램으로 도입됐다.

Metrolink는 15달러의 Summer Day Pass 외에 10달러의 Holiday Pass와 Weekend Pass도 판매하는데 이에 대한 정보는 metrolinktrains.com/summer-pass에 접속해 가격을 비롯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고 구매할 수있다. 
댓글 0
0/300
※ 이 댓글에 대한 법적 책임은 작성자에게 귀속됩니다.
  •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