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폼

[가요소식] 샤이니 민호, 내달 첫 솔로 음반 "체이스" 발매

연합뉴스 입력 11.23.2022 09:16 AM 조회 879
가수 션, 루게릭요양병원 건립을 위해 5천여만원 기부
엔믹스, 신곡 '펑키 글리터 크리스마스' 뮤직비디오 선공개
샤이니 민호, 내달 첫 솔로 음반 '체이스' 발매 [SM엔터테인먼트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 샤이니 민호, 내달 첫 솔로 음반 '체이스' 발매 = 그룹 샤이니의 민호가 내달 2일 데뷔 후 첫 솔로 음반 '체이스'(CHASE)를 발매한다고 22일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가 밝혔다.

앞서 민호는 '아임 홈'(I'm Home)이나 '하트브레이크'(Heartbreak) 등 솔로곡을 발표한 적이 있었지만, 정식 미니음반을 내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체이스'에는 총 6곡이 수록됐으며, 이날부터 온·오프라인 음반 매장에서 예약 판매된다.

민호는 2008년 샤이니로 데뷔한 이후 '누난 너무 예뻐', '산소 같은 너', '아.미.고' 등을 히트시키며 큰 사랑을 받았다.

그는 '인랑', '장사리 : 잊혀진 영웅들' 등의 영화와 KBS2 드라마 '화랑' 등에 출연하며 배우로서 활동도 이어가고 있다.



가수 션, 루게릭요양병원 건립을 위해 5천여만원 기부 [YG엔터테인먼트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 가수 션, 루게릭요양병원 건립을 위해 5천여만원 기부 = 가수 션이 국내 최초 루게릭요양병원 건립을 위해 5천여만원을 기부했다고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가 밝혔다.

션은 최근 경남 통영에서 열린 철인 3종 경기에 참여해 수영 1.5㎞, 사이클 40㎞, 달리기 10㎞까지 총 51.5㎞를 완주해 1m당 1천원씩 총 5천150만원을 승일희망재단에 기부했다.

그는 박승일 전 농구 코치와 함께 승일희망재단의 공동대표를 맡아 루게릭요양병원을 건립하기 위해 활동하고 있다.

션은 전날 국회에서 열린 '중증·희귀질환 치료 지원 강화를 위한 정책 간담회'에 참석해 요양병원 건립 지원을 촉구하기도 했다.



엔믹스, 신곡 '펑키 글리터 크리스마스' 뮤직비디오 선공개 [JYP엔터테인먼트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 엔믹스, 신곡 '펑키 글리터 크리스마스' 뮤직비디오 선공개 = 걸그룹 엔믹스가 23일 오전 0시에 신곡 '펑키 글리터 크리스마스'(Funky Glitter Christmas)의 뮤직비디오를 먼저 공개한다고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가 밝혔다.

'펑키 글리터 크리스마스'는 엔믹스가 처음으로 발표하는 겨울 계절송으로 행복한 연말 분위기를 담았다.

엔믹스는 뮤직비디오를 먼저 공개한 후 음원은 같은 날 오후 6시에 정식 공개할 예정이다.
댓글 0
0/300
※ 이 댓글에 대한 법적 책임은 작성자에게 귀속됩니다.
  •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