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폼

헐리웃 총격사건, 1명 사망∙5명 부상.. 2명 중태

주형석 기자 입력 05.10.2021 07:24 AM 조회 5,244
어제(5월9일) 일요일 밤에 Hollywood에서 총격사건이 일어나 여러명의 사상자가 발생했다.

LAPD는 어제밤 10시16분에 신고가 들어왔다며 6112 W. Afton Place에 있는 Single Family House에서 여러발 총격이 일어났다는 내용이었다고 전했다.

신고를 받고 출동해 현장에 도착한 경찰관들은 모두 6명이 쓰러져 있는 것을 발견했다.

그 중 한명은 현장에서 곧바로 사망 판정을 받았고, 나머지 5명은 인근 병원으로 후송돼 치료를 받고 있는데 그 중 2명이 심각한 총상을 입고 중태에 빠진 것으로 알려졌다.

다른 1명은 병원에서 총상 치료를 받고 집으로 귀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나머지 2명은 총상이 아닌 다른 부상을 당한 것으로 알려졌는데 그중 1명은 정확한 상태는 알려지지 않았지만 일단 생명에는 지장이 없는 부상인 것으로 전해졌다.

또다른 1명은 현재 어떤 상태인지 전혀 알려지지 않았다.

사건 현장에 LAPD와 함께 출동했던 LA 소방국은 사망자 1명을 포함해 총격을 당한 4명과 별도 부상을 입은 2명 등 6명이 모두 성인 남성들로 나이대는 30대와 50대라고 밝혔다.

LAPD는 어제 주택에서 Gathering, 모임이 있었다고 전하고, 그 모임에서 말다툼이 벌어진 것이 총격의 원인으로 보인다고 했다.

밤에 갑자기 일어난 여러발의 총격 소리에 놀란 이웃 주민들이 일시적으로 집밖으로 쏟아져 나와 대피하는 등 소동이 일어사건 현장 주변은 한동안 어수선한 분위기가 계속됐다.

LAPD는 어제 밤부터 오늘(5월10일) 새벽까지 총격사건이 일어난 Afton Place와 인근 Gower St 등을 통제하고 계속해서 현장에 대한 수사를 진행하고 있는데 아직 용의자 검거가 이뤄지지 않고 있다. 
댓글 0
0/300
※ 이 댓글에 대한 법적 책임은 작성자에게 귀속됩니다.
  •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