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폼

가부키, 뉴스위크 ‘미국인들이 사랑한 스시체인 2023’선정돼

김신우 기자 입력 01.10.2023 03:21 PM 조회 3,905
시사주간지 뉴스위크가 매년 선정하는 America’s Favorite Restaurant Chains 2023 스시 부문에 카이젠 다이닝그룹(KAIZEN DINING GROUP)의 ‘가부키 (Kabuki Japanese Restaurant)’가 선정됐다.

가부키는 32년 전통을 자랑하는 일식 레스토랑이다.

뉴스위크지의 America’s Favorite Restaurant Chains 상은 총 38,500명 이상의 손님과 직원들이 음식의 맛, 청결 상태, 위생 수준과 코로나 대처 능력, 투명성, 매장 위치, 환경, 접근성, 서비스 품질, 종업원 대우 등 9가지를 평가해 선정했다.

데이빗 리 (David Lee) 그리고 조앤 리(Joan Lee) 가부키 대표는 미국 내 대표 시사지 뉴스위크에서 가부키가 선정돼 고무적이라며 가부키를 찾아주고 사랑해 준 손님들, 그리고 이번 코로나19 사태를 함께 이겨내준 전 직원들에게 깊은 감사를 인사를 드리고 싶다고 밝혔다.

이어 앞으로도 안주하지 않은 마음으로 청결을 항상 유지하고 더 높은 음식의 질과 감동의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일식 가부키는 지난 1991년 파사디나에서 1호점을 열고 현재 CA주 전역에 11지점, 애리조나 2지점, 라스베가스 1지점을 운영하고 있다.

앞서 지난 2015 년에 카이젠 다이닝그룹으로 성장한 바 있다.

Kabuki Japanese Restaurant는 이 외에도 LA 다운타운 ROW 쇼핑몰에 위치한 PIKUNICO Japanese Fried Chicken 을 동시에 운영하고 있다.

아울러 한국의 신세계 이마트에서는 Tengoku Raman Yamada Ramen 으로 입점해 현재 5 개 지점이 성황리에 운영 중이다.

한편, 데이빗리 회장은 오랜 숙원사업인 한국의 능력 있는 젊은 셰프들의 미래를 열어주고 숨은 한국 맛집들을 찾아내 국내 주류사회로의 진출을 돕기 위해 최근 Hansik USA를 새롭게 설립하기도 했다. 리 회장은 이를 통해 한식 세계화에 동참할 수 있도록 3 년 전부터 청강대학교 외 한식 전문 요리학교와 교류를 맺어 인턴십 프로그램으로 많은 학생들에게 보다 나은 미래를 꿈꿀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한 가지 더 주목할 것은 현재 새로운 컨셉으로 탄생한 Hibi (Hibi by Kabuki)가 올림픽과 하버드 블러바드에 오는 3월 오픈한다는 소식이다.

리 회장은 Hibi가 투고 음식을 선호하는 젊은 층들이 간편하지만 신선한 야채들을 겸비한 특별한 덮밥을 맛볼 수 있다고 전했다.

이에 더해 Kabuki에서 사랑받는 베스트 메뉴와 콜라보한 힙한 공간으로 기획 중이라고 밝혔다.

‘더 나음’을 위한 지속적인 변화 (Change for the Better)를 회사 철학으로 삼고 있는 카이젠 그룹의 앞으로의 끊임없는 행보가 기대된다. 
댓글 0
0/300
※ 이 댓글에 대한 법적 책임은 작성자에게 귀속됩니다.
  •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