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상속법·상속세 정보

한국 상속 상담, 라디오코리아 통해 신청하세요(사건 의뢰시 착수금의 3% 공제)

이우리 변호사  |  등록일: 05.12.2023  |  조회수: 405
안녕하세요.
대한변협 공식 등록 상속 전문 / 상속증여세 전문 이우리 변호사 입니다.
(등록번호 제2016-68호 / 제2019-536호)


저는 10여 년이 넘도록 한국 상속법 전문 변호사로 활동하며 다양한 상속 문제를 해결왔습니다.

특별히 한국에 있는 가족의 상황이나 재산에 대한 정보를 알기 어려운 미국에 계신 의뢰인들의 상속 문제를 해결해 드리다 보면 안타까운 일들을 자주 마주하고는 합니다.

그래서 보다 많은 미국 거주자분들이 한국 상속법에 대한 정보를 알아 가시고, 한국 상속에 대한 고민 상담을 편하게 하실 수 있도록 지난 2월부터 라디오코리아에 글을 올리고, 게시판 상담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라디오코리아를 통해 만나는 분들께 보다 도움이 되기 위해 한국 상속과 관련하여 상담 신청을 하시면 혜택을 받으실 수 있도록 준비했습니다.

상담 신청 방법은 전화, 이메일, 카카오톡, 방문 상담이 있으며, 어떤 방법으로 상담 신청을 하시든 상담 신청 시 상담 안내 매니저에게 라디오코리아를 통해 상담 신청 한다고 말씀해주세요.

사건 의뢰 시 착수금의 3%를 할인해드립니다.(단, 한정승인/상속포기 의뢰는 제외)

고민 중이신 한국 상속 문제 해결에 가장 적합한 해결 전략을 제공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한국 상속 문제 혜택 받으며 해결하는 법
 원하는 방법으로 한국 상속 상담을 신청한다.
전화: +82) 2-596-1073
E-mail: info@lawts.net
카카오톡: "더스마트상속" 친구 추가 후, 상담 예약
홈페이지: www.lawts.kr

상담 매니저와 연락 시 “라디오코리아를 통해 상담 신청 한다”고 말하기.

③ 상담 이후 사건 의뢰 시 착수금 3% 할인 혜택 받기.
*한정승인/상속포기 의뢰 제외


전체: 55 건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