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연방준비제도가 미국 경제가 올해 1.6%의 저성장 속에 실업률은 올라가가고 3%의 고물가가 지속돼 기준 금리는 10월과 12월 두 번 더 인하할 것으로 예고했다. 이민 노동력 급감과 일자리 불안으로 실업률이 더 높아질 것으로 우려됐다. 2. 다음 달 17일부터 시민권 시험 방…
오렌지 카운티에서부터 웨스트 LA까지 경찰과 약 1시간 동안 추격전을 벌이던 용의자가 체포됐다. CA 고속도로 순찰대 CHP에 따르면 경찰은 어제(17일) 저녁 8시 26분쯤 역주행 혐의로 수배 중이던 용의자를 발견하고 풀러튼에서 추격을 시작했다. 용의자는 링컨 MKZ 세단 …
주식시장은 이틀간의 지지부진했던 움직임을 반짝 숨 고르기로 끝내는 분위기 속에서 상승세로 마감했다. 3주 만에 감소세로 돌아선 신규 실업수당 청구건수가 전주 대비 3만 3천건이나 줄어든 가운데 무려 38년 만에 최대 상승폭을 기록한 INTC은 기술주의 rally mode를 주도…
LA다저스 원클럽맨이자 현역 전설인 투수 클레이튼 커쇼가 은퇴를 선언했다. LA다저스는 클레이튼 커쇼가 2025 시즌을 끝으로 은퇴한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정규시즌 선발 등판은 내일(19일)열리는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전이 마지막이 된다. 지난 2006년 MLB 신인드레프트 …
총격 살해당한 유명 보수 논객 찰리 커크와 MAGA에 대해 강경 발언과 관련해 ABC 간판 심야 토크쇼 '지미 키멜 라이브(Jimmy Kimmel Live!) 방송이 전격적으로 중단되는 결정이 내려진 직후 헐리웃에서는 이에 항의하는 시위가 벌어질 예정이다. 항의 시위는 오늘(18일) 오후 4시 30…
총격 살해 당한 대표 보수 성향 청년 운동가이자 청년 보수정치단체 '터닝포인트USA' CEO였던 찰리 커크 부인 에리카 커크가 '터닝포인트 USA' 신임 CEO로 선출됐다. 터닝포인트 USA는 오늘(18일) SNS 엑스를 통해 고 찰리 커크의 부인 에리카 커크가 만장일치로 자사의 신임 CEO이…
포모나에서 진행된 대규모 마약, 총기 단속을 통해 최소 10명이 체포됐다. 포모나 경찰은 오늘(18일) 새벽부터 마약과 총기 관련 수색 영장을 집행했다. 목격자들에 따르면 작전은 오늘(18일) 새벽 5시 45분 이스트 콜롬비아와 샌 안토니오 애비뉴 인근에서 시작됐다. …
연방준비제도의 제롬 파월 의장은 연준이 현재 직원의 10%를 줄이는 과정에 있다고 말했다고 로이터 통신이 어제(17일) 보도했다. 로이터에 따르면 파월 의장은 어제 기자회견에서 이같이 밝히면서 감축 작업이 끝나면 연준의 인력 규모가 10년 전 수준이 될 것이라고 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