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70년 미국 네바다주 사막에서 발견된 신원이 불명확한 유골이 캐나다 실종 여성 안나 실비아 저스트(Anna Sylvia Just)로 확인됐다. 라스베이거스 메트로 경찰국(LVMPD)은 캐나다 캘거리 경찰의 미제사건 전담팀과 협력해 신원 확인을 마쳤다고 6일 밝혔다. LVMPD에 따르면 저스…
스튜디오 시티 한 주택에 침입을 시도한 나체 남성이베트남전 참전 용사로 알려진 올해 79살 집주인의 대응 사격으로 숨졌다. LAPD에 따르면 사건은 오늘(7일) 아침 7시 15분쯤4500블락 투중가 애비뉴 인근 아파트 단지에서 발생했다. 당시 용의자는 한 아파트에 침입을 시도하…
그랜드캐니언 웨스트(Grand Canyon West)에서 60대 남성이 절벽 아래로 추락해 숨졌다고 현지 당국이 밝혔다. 모하비 카운티 보안관실(Mohave County Sheriff’s Office·MCSO)은 7일(현지시간) 후알라파이 원주민 보호구역(Hualapai Nation) 내 구아노 포인트(Guano Point)에서 한 남성이 절벽 가장…
미국 라스베이거스의 베네시안 리조트(The Venetian Resort)에서 한 투숙객이 380만달러(한화 약 53억원)에 달하는 잭팟을 터뜨렸다. 리조트 대변인은 5일(현지시간) 보도자료를 통해 “익명을 요청한 투숙객이 얼티메이트 텍사스 홀덤(Ultimate Texas Hold’em) 게임 도중 스페이드 로열…
주식시장은 하루 오르고 이틀 엇갈리고 이틀 폭락한 이번 주를 4주 만에 하락한 주로 마무리했다. 전망치보다 감소한 Michigan Sentiment가 4년 5개월 최저치를 기록하며 소비 둔화에 대한 우려를 키운 상황에서 자극된 매도 심리는 막판에 사자 쪽으로 기울어진 중립으로 전격 …
지난 4일 열린 지방선거에서의 참패에 공화당은 그야말로 비상이다. 벌써부터 내년(2026년) 중간선거는 물론 오는 2028년 대선과 관련한 위기감이 감돌고 있다.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이 헌법상 3선에 나설 수 없는 만큼 공화당의 시선은 이미 포스트 트럼프 차기 후계 구도…
연방정부 일부 기능이 중단된 ‘셧다운’ 사태가 역대 최장 기록을 넘어섰다. 이로 인해 약 140만 명의 공무원이 영향을 받고 있다. 이 가운데 절반가량인 70만 명은 무급 휴가에 들어갔고 또 다른 70만 명은 급여 없이 근무를 이어가고 있다. 공무원 노조는 이번 셧다운…
1. 연방항공청이 연방정부 셧다운에 대응해, 오늘부터 주요 공항에서 항공편 최대 10% 감축방침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LA 국제공항을 포함해 캘리포니아주내 다섯개 공항이 특히 영향을 받을 것으로 보인다고 LA 타임스가 전했습니다. 이번 조치로 오늘부터 하루 최대 1,800…
남가주 주택가격이 9월에도 하락세를 이어갔다. 질로우에 따르면, LA를 포함한 남가주 6개 카운티의 주택가격은 그 한달 전인 8월보다 0.4%, 지난해 9월보다 1.8% 떨어진 평균 86만109달러로 나타났다. 이로써 남가주 주택가격은 5개월 연속 하락세를 보였다. 남가주 주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