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한인회가 차세대들의 진로 결정에 도움을 주기 위한 멘토링 프로그램 ‘Meet a Mentor’ 를 개최한다. LA한인회 차세대 분과 위원회가 주최하는 ‘Meet a Mentor’ 프로그램에는 IT와 의학, 비즈니스, 정치, 예술, 공공 서비스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중인 전문가들이 참여해 …
UCLA 대학이 최근 피살된 우익 성향 활동가 찰리 커크의 죽음을 축하하는 듯한 글을 소셜미디어에 올린 직원을 행정 휴직 조치한 것으로 확인됐다. 해당 UCLA 직원은 최근 자신의 개인 SNS 계정에 "당신을 증오하고, 당신 민족의 죽음을 공개적으로 외쳤던 사람이 죽었을 때 기…
최근 오렌지 카운티에서 한밤중 주택 현관문을 발로 차고 달아나는 이른바 '딩동 디치(ding dong ditch)' 장난을 치는 청소년들이 보고되고 있어 각별한 주의가 당부된다. 오렌지카운티 거주자인 캐시의 현관문에 설치된 카메라에는 지난주 금요일(12일) 자정 무렵 복면을 착용…
남가주에 이번 주 내내 무더위와 함께 천둥·번개를 동반한 강한 비가 쏟아질 전망이다. 국립기상청(NWS)은 열대성 폭풍 마리오의 영향으로 내일(16일)과 모레(17일) 사이 남가주에 수증기가 유입되면서 뇌우가 발생할 가능성이 높다고 밝혔다. 기상학자 헨리 디카를로 역시 …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은 연방준비제도의 금리 결정 회의를 하루 앞둔 오늘(15일) 제롬 파월 연준 의장을 향해 큰 폭의 기준금리 인하를 촉구했다. 트럼프 대통령은 SNS 트루스소셜에 너무 늦는 사람(Too Late)은 지금, 그리고 염두에 둔 것보다 더 크게 기준금리를 인하해야 한…
도널드 트럼프 행정부가 일본과의 무역협정에 따라 미국으로 수입되는 일본산 자동차 관세를 내일(16일)부터 15%로 적용할 방침이라고 오늘(15일) 밝혔다. 오늘 연방 관보에 따르면 트럼프 행정부가 일본산 자동차에 부과하는 관세를 15%로 인하하는 조치가 내일(16일)부터 발…
LA시 랜드마크 가운데 하나인 다운타운에 위치한 6가 다리가 구리선 절도와 낙서로 몸살을 앓고 있다. 지난 2022년 개통 당시 첨단 조명 시스템을 갖춰 '빛의 리본(Ribbon of Light)'이라 불리며 주목을 받았지만 현재는 밤이 되면 조명이 켜지지 않는 것은 물론 낙서로 뒤덮혀 있…
오늘(15일) 산타모니카를 방문하는 주민들은 바닷물 색이 변하는 광경을 목격하게된다. 오염된 것이 아니라 오염과 관련한 연구를 위한 염료가 바닷물에 투입되기 때문이다. UCLA 새뮤얼리 스쿨 오브 엔지니어링(Samueli School of Engineering)과 더 베이 파운데이션(The Bay Foundation)…
UCLA 연구 결과, 지난 10년간 LA 카운티의 가정용 수도 요금이 평균 60% 가까이 급등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는 인플레이션 속도를 훨씬 웃도는 수준으로, 주민들의 체감 부담이 크다는 평가다. 연구진은 남가주 6개 카운티의 663개 수도 시스템을 분석해 2015년과 2025년의 동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