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코리아 공식 유튜브 채널 라코라이프가 한인 커뮤니티 곳곳 한인 업소를 소개하는 콘텐츠 ‘동네방네’를 공개했다.
인플루언서 일레인 박과 함께하는 ‘동네방네’ 1화는 안경 맞추는 것도 익사이팅하다는 것을 보여주는 라하브라 소재 안경점 ‘유니콘 옵티컬(Unicon Optical)’을 찾았다.
안경점이 무섭다면서 신나게 들어가 한국 유명 걸그룹 뉴진스가 모델로 한 안경을 맞춰달라고 하는 인레인 박의 입담이 웃음을 자아낸다.
친절을 기본 장착한 ‘유니콘 옵티컬’은 안경만 맞추는 것이 아니라 방문하는 동안 최대한 편안함을 느낄 수 있도록 고객들을 대상으로 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안경점에서는 볼 수 없는 커피, 음료 메뉴판이 눈에 띈다.
인레인 박이 음료를 제공하니 서빙 로봇이 배달하는 신개념 안경점이다.
아케이드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오락기, 안마의자, 만화책을 볼수 있는 오락 공간이 서비스 정점을 찍는다.
안경을 맞추는 고객에 한해 코인을 주고 그 코인으로 인형을 뽑을 수 있는 인형 뽑기 기계도 있다.
즐거운 서비스는 거들뿐 친절하고 빠른 시력, 안압 검사는 물론 안경 선택, 제작까지 프로페셔널 한 안경 서비스는 고객들의 편리를 위해 극대화 됐다.
오렌지 카운티에 2대밖에 없는 4500만 화소, 360도 회전 카메라 머신인 Visufit을 유니콘 옵티컬이 보유하고 있다.
Visufit로 안경을 쓰고 사진을 찍으면 사진을 통해 선택한 안경이 잘 어울리는지 자세하게 확인 가능해 최적합한 안경을 고를 수 있도록 배려한다.
친절과 즐거움, 프로페셔널 한 서비스가 함께하는 ‘유니콘 옵티컬(1251 S Beach Blvd F, La Habra, CA 90631)’ 문의는 전화(562 448-0404)를 통해 가능하다.
<저작권자 © RK Media,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