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폼

방시혁·과즙세연은 왜, 어떻게 LA에서 만났나 [Oh!쎈 이슈]

라디오코리아 입력 08.08.2024 09:38 AM 조회 3,629
[OSEN=장우영 기자] 하이브 측이 방시혁 의장과 BJ 과즙세연의 만남을 빠르게 해명했다.

지난 8일, 유튜브 채널 ‘I am WalKing’에는 ‘Best HIGHLIGHTS of July 2024 | Beverly Hills [4K]’ 영상이 공개됐다.

해당 영상은 미국 베버리힐스 거리의 일상을 담은 내용으로 52분 가량이다. 이 영상이 주목을 받은 건 초반 내용으로, 횡단보도를 건너는 일행 중 한 남성이 다름아닌 방시혁 의장이었기 때문이다.

방시혁 의장과 두 명의 여성의 모습을 담은 영상을 공개한 채널은 외국의 노출 영상을 주로 촬영하는 곳으로, 15만 명의 구독자를 보유 중이다. 고화질로 영상을 촬영하며 자극적인 이미지를 썸네일로 활용해 시청자들을 끌어들이는 채널로 유명하며, 방시혁 의장의 양 옆에 선 여성들 역시 과감한 노출로 시선을 모았다.

여성 중 한 명은 BJ 과즙세연으로 밝혀져 눈길을 모았다. 과즙세연은 2000년생으로, 아프리카TV와 유튜브, 틱톡 등에서 활동하고 있는 크리에이터다. 소통과 댄스·노래 등의 리액션을 주로 하며, 팬들의 고민 상담이나 신상품 먹방을 콘텐츠로 선보이는 경우가 있다. 콘셉트에 맞춘 룩북 영상으로도 많은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또한 과즙세연은 유튜브 채널 ‘끄적끄적’의 웹드라마 ‘남자들이 편의점 알바생한테 환장하는 이유’를 통해 연기에도 도전한 바 있다. 현재 과즙세연은 유튜브 구독자 32만 명과 인스타그램 팔로워 약 19만 명을 보유 중이다.

K팝을 이끄는 방시혁 의장과 BJ로 활동 중인 과즙세연이 한 카메라 안에 포착되면서 궁금증이 치솟았다. 두 사람을 떠올렸을 때 이렇다 할 공통 분모가 없다는 점에서 궁금증은 더 커졌다.



하이브 측은 곧바로 공식입장을 밝혔다. 하이브 측에 따르면 방시혁 의장이 지인들과 모이는 자리에서 두 사람 중 언니를 우연히 만났고, 엔터 사칭범과 관련해 어떻게 대응해야 하는지 조언을 해주면서 인연이 닿았다.

이어 두 사람이 함께 LA에 오면서 방시혁 의장에게 관광지와 식당을 물어왔고, 이에 예약을 해주고 안내를 해준 것이라고 설명했다.

빠른 해명으로 인해 방시혁 의장과 과즙세연의 관계에 대한 논란과 추측은 더 커지지 않았다. 지인 모임에서 시작된 우연한 만남이 LA로 이어지고, 카메라에 포착되기까지의 과정은 모두 해프닝으로 종결됐다. /elnino8919@osen.co.kr
댓글 1
0/300
※ 이 댓글에 대한 법적 책임은 작성자에게 귀속됩니다.
  • ninano 1달 전
    ㅎㅎㅎㅎ
    답글쓰기
    0/300
    ※ 이 댓글에 대한 법적 책임은 작성자에게 귀속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