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폼

'수 천 만 구독자를 꿈꾸나? 성지 VIDCON 방문기' 라코라이프

이황 기자 입력 07.05.2024 05:52 PM 수정 07.05.2024 06:08 PM 조회 6,006
상큼 발랄, 활기찬 라디오코리아 하나 김 인턴의 좌충우돌 VIDCON 방문기
https://youtu.be/LuzTBitU5Ag?si=VETFtB2zlFueFClG
라디오코리아 유튜브 채널 ‘라코라이프’가 SNS 크리에이터와 유튜버, 팬들의 대축제2024비드콘(Vidcon)을 찾았다.

상큼 발랄, 활기로 무장한 라디오코리아 하나 김 인턴의 2024 비드콘 방문기다.

2024 비드콘은 지난달(6월) 26일부터 29일까지 애너하임 컨벤션 센터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

새로운 트렌드에 가장 민감한 라디오코리아의 유일한 Z세대로 연신 ‘Oh my GOD’을 외치는 하나 김 인턴의 좌충우돌 방문기는 보는 구독자로 하여금 ‘아빠 미소’를 자아낸다.

지난 2009년 유튜브 크리에이터 존과 행크 그린이 시작한 비드콘은 수 많은 관심과 사랑에 힘입어 애너하임뿐만 아니라 볼티모어와 멕시코 등에서 개최되고 있다.

수 백 만 팔로워를 자랑하는 인플루언서들이 팬들을 기다리는 비드콘은 디지털 콘텐츠 팬들과 크리에이터들이 소통할 수 있는 커뮤니티 트랙, 콘텐츠 제작자를 위한 크리에이터 트랙, 디지털 미디어 업계 전문가들이 모여 최신 트렌드와 시장 동향을 논의하는 산업 트랙 등 3개 트랙으로 나눤다.

알록달록, 새로운 트렌드, 애니메이션의 한 장면들과 같은 장소들로 가득해 방문객들이 지루할 틈이 없다.

영상마다 수 천, 수 백 만 뷰를 자랑하는 NicoleLaeno, MerrickHanna, CrashCourse, 카일리 사카이다를 비롯한 크리에이터들이 한 곳에 모여 하나 김 인턴을 포함한 팬들의 입에서는 감탄사가 터져나올 수 밖에 없다.

곳곳에서 쏟아지는 선물들로 하나 김 인턴의 손도, 가방도 가득찼다.

하나 김 인턴의 비드콘 평점은 10점 만점에 조금 붐빈 점수를 빼고 8.6점으로 고득점이다.

하나 김 인턴의 좌충우돌 비드콘 방문기는 라디오코리아 유튜브 채널라코라이프에서 시청 가능하다. 
댓글 0
0/300
※ 이 댓글에 대한 법적 책임은 작성자에게 귀속됩니다.
  •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