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폼

LA 카운티 셰리프국, 그리스로 자원봉사자들 급파

주형석 기자 입력 06.22.2024 10:17 AM 조회 3,140
Hermosa Beach 은퇴 Deputy 앨버트 캘리벳(59) 실종
1주일 전 그리스 Amorgos 섬에서 하이킹 하다가 사라져
여자친구와 형제 등이 그리스로 날아갔지만 수색 난항
최근 몇주간 그리스 폭염 때문에 외국인 방문객 5명 사망
그리스에서 실종된 은퇴한 Deputy를 찾기 위해서 LA 카운티 셰리프국이 자원봉사자들을 급파한 것으로 나타났다.

로버트 루나 LA 카운티 셰리프국 국장은 그리스 현지에서 수색에 난항을 겪고 있는 상황이라며 자원봉사자들을 보내 도움이 되는지원을 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Hermosa Beach의 앨버트 캘리벳(59) 前 Deputy는  1주일 전에 그리스의 Amorgos 섬에서 하이킹을 하던 중 사라졌다.

앨버트 캘리벳의 여자친구와 캘리벳의 형제가 며칠 전에 그리스로 날아갔지만 여의치 않은 상황이다.

앨버트 캘리벳의 형제 올리버 캘리벳은 공개적으로 그리스의 지방 정부와 미국 정부에 대해서 아쉬움을 나타내고 수색하는데 필요한 충분한 자원을 제공하지 않고 있다고 토로하고 있다.

특히 행방을 쫒는데 도움이 되는 휴대폰 Data를 제공해달라고 그리스와 미국 당국에 강력히 호소하고 있는 모습이다.

로버트 루나 LA 카운티 셰리프국 국장에 따르면 앨버트 캘리벳 전 Deputy는 은퇴한 후에도 셰리프국 교통 서비스국에서 계속 일하고 있었다.

그리스는 지난 몇주 동안 폭염이 계속되고 있는데 그 기간 동안 그리스를 찾은 외국인 방문객들 중 최소 5명이 더위로 인해 사망했거나 실종된 것으로 보인다.

지난 주말에는 미국인 관광객 한명이 메라키 섬에서 숨진 채 발견됐다.

주변 사람들은 앨버트 캘리벳이 실종된 Amorgos 섬을 자주 방문한 경험이 풍부한 등산객이었다면서 믿을 수없다는 반응이다.

앨버트 캘리벳은 하이킹을 마치고 친구와 만나서 점심 식사를 함께 하기로 약속을 했지만 도착하지 않았다. 
댓글 0
0/300
※ 이 댓글에 대한 법적 책임은 작성자에게 귀속됩니다.
  •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