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폼

“이런게 보이면 바로 경찰에 신고하세요”

전예지 기자 입력 06.19.2024 01:59 PM 수정 06.20.2024 09:07 AM 조회 8,269
최근 남가주 지역 주택가에서 몰래카메라가 발견돼 각별한 주의가 요구된다.

알함브라 경찰은 지난 17일 밤 강도미수 신고를 접수받고 1900 블락 프림로즈 애비뉴로 출동했다.

현장에 도착한 경찰들은 피해 주택 인근 덤불 속에서 피해주택을 촬영하고 있는 몰래카메라를 발견했다.

경찰이 소셜미디어에 공유한 해당 몰래카메라는 초록색 포장지로 둘러싸여 있고 나뭇잎으로 뒤덮여 있었다.

경찰에 따르면 사건 발생 당일 경보 회사에도 주방 창문을 통한 침입 시도가 감지됐다.

몰래카메라를 이용한 강도 행각이 최근 잇따라 보고되고 있다.

지난달(5월) 글렌데일 경찰은 4인조 콜롬비안 조직강도단을 체포했는데, 이들의 범행에도 몰래카메라가 사용됐다.

뿐만 아니라 최근 가든그로브 지역 한 주택가 인근 덤불 속에서도 몰래카메라가 발견되기도 했다.

경찰은 주민들에게 주변을 살펴 몰래카메라 유무를 확인하고 집키를 밖에 두지 말 것 등을 당부했다. 
댓글 1
0/300
※ 이 댓글에 대한 법적 책임은 작성자에게 귀속됩니다.
  • Pony29 4달 전
    4년간 국경을 그렇게 방치했으니 수천만명의 질나쁜 인간들 대거 미국으로 침투했을테고 콜럼비아 강도단?ㅋ 트럼프가 왜 재선을 해야 하는지 명확하게 말해주네. 앞으로 미국은 공화당이 영원히 장악 해야하며. 유럽을 봐라. 난민 이슬람들 대거 받아주고 나라 순식간에 망가졌음. 평화롭고 아름답던 유럽은 이제 역사속으로 사라졌는데 이래도 정체모를 인간들 받아주는게 인류애냐? 4년간 국경을 통해 파악도 안되는 유령같은 인간들 지금 엘에이와 전국 각지로 사라져 돈도 없고 기거할 곳도 없으니 온갖 크고작은 범죄 일으키고 있을거다.
    답글쓰기
    0/300
    ※ 이 댓글에 대한 법적 책임은 작성자에게 귀속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