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폼

RAKO LETTER, 오늘 개편된 첫 버전 발송!

주형석 기자 입력 06.18.2024 09:15 AM 조회 1,336
유익한 정보와 각종 혜택 가득한 기사들 찾아간다
노동법과 이민, 경제 등 전문가 칼럼도 재미있고 유용
문화, 연예, 스포츠 등 다양한 볼거리도 만날 수있어
지속적으로 수정, 보완해 한인들 욕구 충족 계획
라디오코리아 뉴스레터가 이제부터는 ‘라코 레터’로 변신해 찾아간다.

‘라코 레터’는 라디오코리안 웹사이트에 없는 유익한 혜택과 정보 가득한 기사를 먼저 만날 수있다.

실생활에 유용한 전문가들 칼럼도 가득하다.

노동법과 경제, 이민 등 각종 분야에서 한인들에게 가장 도움이 되는 필요한 정보들을 쉽고 재미있게 풀어가는 전문가들 칼럼을 통해 접할 수있다.

문화, 연예, 스포츠 등 다양한 볼거리도 역시 ‘라코 레터’에서 만날 수있다.

라디오코리아 관련 소식을 전하는 ‘라코 레터’는 트렌드에 맞게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수정 보완을 해서 한인들 기대치와 욕구를 충족시킨다는 계획이다.

항상 업그레이드를 추구하는 ‘라코 레터’ 기대해도 좋다.

매주 화요일 오전에 이메일로 발송되는 ‘라코 레터’, 오늘(6월18일) 여러가지 소식을 담아 여러분을 찾아간다.

먼저 라코라이프에서 대배우 윤여정 씨 단독 인터뷰가 실렸다.

미나리로 아카데미 여우조연상을 받아 세계적 배우가 됐지만 욕심많은 윤여정씨는 아쉬운 것이 하나 있다고 말했다.

노동법 전문 주찬호 변호사는 이번호 칼럼에서 회사에서 SNS 하는 것과 관련한 분쟁에 대해 설명하고 있다.  

사회 보장 수혜자에게 지급되는 금액이 더 인상된다는 소식의 진위 여부를 확인할 수있다.

여름 극장에서 1달러~3달러 사이로 영화를 볼 수있다는 정보도 제공된다.

여름에 저소득층 가정에 식품을 제공하는 EBT 카드 관련해 CA 주에서 이 EBT 카드로 추가 혜택을 받을 수있는데 구체적 자격, 수혜 대상, 사용처, 수령일 등 각종 정보를 한 눈에 정리했다

이같은 풍성한 내용의 ‘라코 레터’를 받으려면 구독을 해야하는데 아주 간단해 누구라도 손쉽게 무료로 구독할 수 있다.

라디오코리아 뉴스레터 구독은 Radiokorea.com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뉴스레터 구독하기에 이메일만 남기면 된다. 
댓글 2
0/300
※ 이 댓글에 대한 법적 책임은 작성자에게 귀속됩니다.
  • 아귀맛짱 1달 전
    Gmail 주소 를 넣고 구독을 신청 했는데도 아무것도 받지 못했습니다. 어떻게 된일인가요?
    답글쓰기
    0/300
    ※ 이 댓글에 대한 법적 책임은 작성자에게 귀속됩니다.
  • 바이코로나 2일 전
    Radiokorea.com 뉴스 레터 구독하기에 이메일 주소를 기입하고 구독을 신청 했는데도 아직 아무것도 받지 못했습니다. 더 필요한 절차가 있나요??
    답글쓰기
    0/300
    ※ 이 댓글에 대한 법적 책임은 작성자에게 귀속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