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폼

부에나팍 K-POP Center, 풀러튼 통합교육구와 협업

주형석 기자 입력 06.15.2024 08:22 AM 조회 3,494
K-POP 수업듣는 학생들에게 수업 학점 인정해주는 것
프로그램 수강 후 일부 학교로 이수 과정 마치면 PE 학점 인정
8월에 가을 학기부터 수업 진행, 6월21일까지 수업 신청
HYBE, SM, JYP, YG 등과 같은 레이블과 계약한 강사들이 수업
K-POP 교육이 공식 수업으로 인정받게 됐다.

다양한 K-POP 댄스와 보컬 수업으로 많은 외국인들 사이에서 주목을 받고 있는 부에나팍 K-POP Center가 Fullerton 통합교육구와 협업해 K-POP 수업을 듣는 학생들을 대상으로 수업 학점을 인정해주는 프로그램을 시작한다.

Fullerton 통합교육구는 K-POP Center에서 제공하는 K-POP교육 프로그램을 수강하는 학생들이 Parks Junior High School과 Rolling Hills Elementary School로 K-POP Center 이수 과정을 Transfer하게 되면 PE(체육과목) 학점을 인정해 준다고 공식 발표했다.

K-POP 교육 프로그램은 다가오는 8월부터 시작되는 가을 학기에 맞추어서 수업이 진행된다.

K-POP 교육 프로그램에 참여하기를 원하는 6학년, 7학년, 혹은 8학년 학생들은 K-POP Center 웹사이트를 통해 오는 21일(금)까지 수업을 신청해야 한다.

K-POP Center 웹사이트는www.kpopcenter.com/kpop-academy다.

K-POP Center는 K-POP Entertainment 산업에 특화된 미국에 기반을 둔 아티스트 훈련 학교로, 한국 문화에 관심을 가진 사람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하여 한국 문화의 예술성을 전파하고 있다.

아이돌이 되고자 하는 지원자들을 위해 연습생 훈련 프로그램을 제공하며, 세계적으로 인지도를 확대하고 있는 HYBE, SM, JYP, YG와 같은 한국의 레이블과 계약된 강사들과 협력하고 있다.

K-POP에 관심 있는 자녀를 둔 학부모들에게는 매우 특별한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관심 있는 학생과 학부모는 K-POP Center 웹사이트www.kpopcenter.com/kpop-academy를 방문해 검색하거나 전화 1-714-884-5400으로 문의해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도 있다. 
댓글 0
0/300
※ 이 댓글에 대한 법적 책임은 작성자에게 귀속됩니다.
  •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