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폼

서울메디칼그룹, 신임 최고경영자로 이명선 대표 임명

PR 입력 06.13.2024 09:46 AM 조회 1,589
클레버케어 헬스 플랜 공동설립자 역임
헬스케어 부문 경영 전문가로 널리 알려져
수준 높은 의료서비스 제공의 최상 노력
Photo Credit: 서울메디칼그룹이 신임 최고경영자로 이명선 대표를 임명했다.
서울메디칼그룹이 신임 최고경영자로 이명선(Myong  Lee)대표를 임명했다. 이 대표는 17년 넘게 헬스케어 분야에서 헌신해 온 경영 전문가로  2021년 한인사회에 첫 출범한 메디케어 어드밴티지 보험회사 클레버 케어 헬스 플랜의 공동 설립자로도 잘 알려져 있다.

이 대표는 최적화된 맞춤형 의료서비스를 제공하며 고객의 문화적 배경을 이해하는 것에 중점을 둔 경영 마인드로 클레버케어의 연간 성장률을 112% 이끌며 클레버케어 헬스 플랜을 한인사회의 선도적인 메디케어 어드배티지 헬스플랜으로 성장시켰다.

서울메디컬그룹 이사회 의장이자 의료시스템 혁신 기업 어센트 파트너스의 공동설립자인 리차드 박 박사는 “ 의료진과 환자 모두의 기대에 부응하려는 비전과 가치에 적임자인 이명선 대표를 영입하게 되어 앞으로 한층 업그레이드 된 의료서비스를 펼치게 됐다” 고 말하며 “이명선 대표는 혁신과 이해 그리고 보살핌의 경영마인드로  서울메디컬그룹의 변화를 이끄는 리더십을 발휘할  것 ”이라고 덧붙였다.

이명선 대표는 “한인사회가 마땅히 받아야 할 양질의 의료 서비스를 받는데 방해가 되는 일이 있어서는 안된다는 신념 아래 수준 높은 의료 서비스의 혜택을 받기 위해  문화적으로 맞춤화된 메디케어 어드밴티지 플랜인 클레버 케어를 설립했었다“ 라고 말하며 “ 앞으로도 서울메디칼그룹은 건강보험 혜택을 최대한 이용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한편 소외된 지역 사회와 이웃들에게 수준높은 의료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상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며  대표 임명의 소감을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