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폼

라코투어 Ep31, 한번 가면 또 가고 싶은 그곳 '어트워터 빌리지'

이황 기자 입력 06.04.2024 08:57 AM 조회 3,284
https://youtu.be/vBZYFr9jgY8?si=tNAqWGsUq5OzjpIM
라디오코리아의 유튜브 채널 ‘라코라이프’ 콘텐츠‘라코투어’가 트렌드와 고풍스러움이 공존하는 어트워터 빌리지(Atwater Village)를 찾았다.

라코투어가 공개한 에피소드31화는 인플루언서 김태이씨와 함께한다.

실버레이크와 글렌데일 번화가 사이에 자리하고 있는 어트워터 빌리지는 한번 가보면 또 가고 싶은 곳으로 잘 알려져있다.

고소한 빵 향기를 따라가면 지역 주민들이 애정하는 Proof Bakery를 만날 수 있다.

한입 베어물면 진실의 미간이 자동적으로 보여지는 Proof Bakery의 빵은 왜 어트워터 빌리지가 한번 가보면 또 가고 싶은 지역인지 실감하게 한다.

아기자기하고 모던한 인테리어 소품점 Goodies부터 육즙가득한 프라임 립이 함께한 Tam O Shanter, 불금의 기운이 가득한 Mokuyobi, 레코드와 카세트 테이프, CD 등 음악이 있는 Jacknife까지 트렌디하면서도 고풍스러운 어트워터 빌리지는 보석함 같은 곳이다.

한편, ‘라코투어’는 LA의 특색있는 음식과 여행지, 패션, 연예, 예능 등 구독자의 일상에 즐거움을 선보이기 위해 개설한 새로운 라디오코리아의 공식 유튜브 채널 ‘라코라이프(Rakolife)’의 대표 콘텐츠 가운데 하나다.
 ‘라코투어’는 매주 월요일 정오에 돌아온다. ​ 
댓글 0
0/300
※ 이 댓글에 대한 법적 책임은 작성자에게 귀속됩니다.
  •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