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폼

팜데일 한 공원에서 발견된 유아 사망, 경찰 수사

주형석 기자 입력 05.23.2024 07:02 AM 조회 2,817
Melville J. Courson Park, 38266 10th St. East, 오전 9시쯤
3살 남자아이, 공원 놀이터에서 의식 잃은 상태 발견
숨쉬지 않아 인근 병원으로 긴급 후송했지만 사망 판정
이웃들 “공원 건너편 아파트에 거주하던 아이였다”
한 공원에서 무의식 상태로 발견된 유아가 사망해 경찰이 모든 가능성을 열어두고 수사에 나섰다.

LA 카운티 셰리프국 Palmdale Station은   어제(5월22일) 오전 9시 조금 못미친 시각에 Melville J. Courson Park에서 유아가 발견됐다고 밝혔다.

LA 카운티 셰리프국에 따르면 38266 10th St. East에 있는 Melville J. Courson Park의 놀이터에서 의식을 잃은 유아가 있었다.

신고를 받고 출동한 LA 카운티 셰리프국 Deputy들은 숨도 쉬지 않고 의식도 없는 아이를 즉각 인근 병원으로 후송했다.

하지만 아이는 이미 숨진 채여서 병원에서 사망 판정을 받았다.

LA 카운티 셰리프국이 공원 근처에서 탐문 조사한 결과 숨진 아이는 공원 건너편 아파트에 거주했었던 3살 남자아이였다..

사망한 남자아이의 이웃인 데스티니 팁스 씨는 믿을 수없는 충격적 결과라며 너무나 슬프다고 말했다.

데스티니 팁스 씨는 셰리프 Deputy들이 조사하면서 아이가 공원에서 발견되기전 집에서 무슨 일이 있었을수 있다고 의구심을 갖고 수사하는 모습이었다며 경찰 분위기를 전했다.

실제로 LA 카운티 셰리프국 강력계 형사들이 공원 놀이터와 소년의 집 등을 조사하는 모습이 목격됐다. 

아직까지 아이 사망 원인은 정확히 알려지지 않고 있다.

또 아이가 누구인지 신원도 공개되지 않았으며 체포된 용의자도 아직은 아무도 없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웃들은 아이가 발견된 공원과 주변 지역이 불량배들의 마약 활동으로 유명하다고 언급했다.  
댓글 0
0/300
※ 이 댓글에 대한 법적 책임은 작성자에게 귀속됩니다.
  •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