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폼

“무료로 건강검진 받고 유용한 정보도 얻으세요!”

전예지 기자 입력 05.21.2024 02:06 PM 조회 3,183
이웃케어클리닉·UCLA 의대 공동 6월 1일 커뮤니티 건강박람회 주최
각종 검사·독감 예방접종 무료 제공 … 의료혜택 등 다양한 정보도
이웃케어클리닉(Kheir Clinic, 소장 애린 박)이 UCLA의과대학과 함께 ‘코리아타운 커뮤니티 무료 건강박람회(Free Koreatown Community Health Fair)’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오는 6월 1일 토요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2시까지 이웃케어 6가 클리닉 주차장(3727 W. 6th St)에서 진행된다.

행사에서는 UCLA 의대와 간호학·보건학 전문 과정 학생 연합인 아태계헬스케어와 아태계의대생협회 소속 학생과 의사들이 나와 혈압·체질량지수·체지방 측정에서부터 혈당·콜레스트롤 검사 등 기본 검진을 무료로 제공한다. 

독감 예방접종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또 UCLA 의대 산하 알츠하이머 연구 및 치료 센터인 매리 디스톤 센터와 응급의학 연구협회(EMRA), LA카운티 정신건강국, 전미심장협회(AHA), LA케어 헬스플랜 등 의료기관, 정부기관, 비영리단체로 부터 다양한 의학 또는 건강 관련 정보를 제공받을 수 있다.

이웃케어 환자지원서비스부(PRD)를 비롯한 미겔 산티아고 가주하원의원 사무실, WIC, YMCA 등 파트너들은 의료, 사회복지 혜택 등 각종 커뮤니티 정보를 공유한다.

애린 박 소장은 “5월 가정의 달, 아태계 문화유산의 달을 맞아 커뮤니티와 함께 축하하고자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많은 한인, 이민자가 무료로 혜택을 받고 유용한 정보를 얻는 유익한 시간이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행사는 무료이며 저소득층, 건강보험 미가입자, 서류미비자 등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 

사전등록이나 예약도 필요없다. 

단, 행사가 주차장에서 진행되는 만큼, 주차는 주변 길거리나 다른 곳에 해야 한다.

더 자세한 내용은 이웃케어 페이스북이나 인스타그램(@kheirclinic)에서 확인하면 된다. 

문자(213-632-5521)나 이메일(enrollment@lakheir.org)을 보내도 된다. 
댓글 0
0/300
※ 이 댓글에 대한 법적 책임은 작성자에게 귀속됩니다.
  •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