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폼

소화 장애와 배변 장애를 해소하는 최고의 과일은

PR 입력 05.16.2024 06:19 PM 수정 05.16.2024 06:21 PM 조회 3,276
2024 최고의 간식 상으로 선정된 과일은 '키위'
제스프리 썬골드 키위 ,비타민C와 칼륨 및 엽산 가득
단단한 키위 실온에서 2-3일 후숙 후 먹으면 제맛
Photo Credit: 제스프리 키위 아시안 시장 담당 쟌 강 매니저가 LA 한인타운 일식당 HIBI에서 열린 기자간담회에서 자사 썬골드키위가 함유한 영양소에 대해서 설명하고 있다 .
뉴질랜드산 제스프리 썬골드 키위가 미국의 권위있는 Good Housekeeping의 잡지가 선정한 2024 최고의 간식 상을 수상했다.

제스프리 썬골드 키위는 풍푸한 비타민C는 물론 다양한 영양소를 골고루 함유하고 있어 면역력 강화에 효과적이라 많은 한인 가정에서도 인기가 높은 과일이다.

키위는 무엇보다도  풍부한 식이섬유를 함유하고 있어 현대인들의 불균형한 식습관과 부족한 운동량으로 인해 발생하는 소화 장애와 배변 장애를 개선해 준다.

또한 천연 단백질 분해효소인 액티니딘을 함유해 단백질의 소화 및 흡수를 도와준다. 제스프리 썬골드 키위 1개에는 성인의 하루 권장량을 능가하는 양의 비타민 C가 들어 있어 면역력 개선과 활기 충전에 최고다.

게다가 키위는 훌륭한 칼륨 보충원 역할을 톡톡히 해낸다. 칼륨은 체액과 전해질의 균형을 유지하는 필수 영양소로 신경계와 근육의 정상적인 활동과 혈압 유지를 돕는다 . 이밖에도 키위는 세포 성장과 발달을 촉진하는 수용성 비타민인 엽산이 들어 있어 임산부와 어린이가 꼭 섭취해야 할 과일로 손꼽힌다.

제스프리 썬골드 키위 아시아 시장 담당 쟌 강 매니저는 “ 특히 제스프리 썬골드 키위는 일반 키위에 비해 단맛이 뛰어나며 비타민C 함유량이 다른 키위 보다 훨씬 많아 최상의 키위로 평가받는다”라고 말하며 “제스프리 썬골드 키위는 주요 골드 키위 브랜드에 비해 선호도가 무려 40% 가 높다”고 덧붙였다. 그는 이어 “제스프리 썬골드 키위는 전체 키위 판매 증가율의 49%를 차지할 정도로 소비자들에게 인기가 좋다”고 강조했다.

키위는 실온에서 2-3일 후숙해서 먹으면 훨씬 맛이 나며  빨리 익혀 먹고 싶다면 사과나 오렌지 ,바나나, 배 등과 함께 밀폐해서 보관한 다음 먹으면 된다. 익은 과일에서 생성되는 에틸렌가스가 키위 숙성을 촉진시켜 준다. 키위는 냉장보관을 할 경우 오래 보관할 수 있는데 다른 과일들과 분리하여 보관해야 한다. 단단한 키위일 경우에도 냉장보관하면 오래두고 먹을 수 있다.

만약 키위가 너무 익어버렸거나 조금 더 오래 보관하고 싶다면 냉동 보관해 두고 맛있는 스무디를 만들 때 활용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