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폼

라코투어 28화, LA서 가장 힙한 거리 Fairfax

김신우 기자 입력 05.13.2024 03:51 PM 수정 05.20.2024 01:22 PM 조회 4,151
https://youtu.be/fZkR49MO3vM
라디오코리아 공식 유튜브 채널 라코라이프의 주력 콘텐츠 라코투어가 LA에서 가장 힙한 거리 Fair Fax를 찾았다. 

오늘(13일) 정오 공개된 라코투어 28화는 통통튀는 매력의 소유자 인플루언서 일레인 박과 함께했다. 

이번에 투어한 Fair Fax는 명품 스트릿 웨어 브랜드샵이 즐비하는 만큼 LA에서 힙한 사람들의 성지로 꼽힌다. 

또 CBS 방송국이 위치해 있어 유명 연예인들과 인플루언서들을 만날 수 있는 기회가 높은 곳이기도 하다. 

일레인 박은 유명 아이돌 그룹 BTS가 CBS 방송국 앞 길거리에서 선보인 춤을 재연하며 이번 편을 열었다. 

트랜디한 일레인 박이 다음으로 찾은 곳은 Golf 그리고 Dolls Kill이라는 패션 매장이다. 

다양한 색감, 스타일을 품은 제품들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일레인이 찾은 Fair Fax 대표 식당은 Canter's Deli다. 

Jewish 스타일의 델리로 현지 유명 연예인들이 즐겨 찾는 오래됐지만 여전히 핫한 레스토랑이다. 

대표 메뉴는 Motzo Ball Soup 그리고 Pastrami Sandwich다. 

Motzo Ball Soup는 맛초 파우더와 비계, 계란으로 만들어져 독특한 맛을 내고 Pastrami Sandwich는 푸짐하게 들어간 고기와 양파, 피클, 그리고 치즈가 깔끔한 맛을 낸다. 

일레인은 계속해서 쇼핑을 이어가는데 어떤 가게들을 찾았는지는 유튜브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라코투어’는 LA의 특색있는 음식과 여행지, 패션, 연예, 예능 등 구독자의 일상에 즐거움을 선보이기 위해 개설한 새로운 라디오코리아의 공식 유튜브 채널 ‘라코라이프(Rakolife)’의 대표 컨텐츠 가운데 하나다.

 ‘라코투어’는 매주 월요일 정오에 돌아온다. ​
댓글 0
0/300
※ 이 댓글에 대한 법적 책임은 작성자에게 귀속됩니다.
  •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