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폼

트럼프 '입막음돈 재판' 배심원단 선정 마무리 .. 다음주 본격 심리

이황 기자 입력 04.19.2024 11:43 AM 수정 04.19.2024 12:53 PM 조회 2,458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의 '성추문 입막음 돈' 의혹 사건에 대한 형사재판 나흘째인 오늘(19일) 트럼프 전 대통령의 유무죄를 가릴 배심원단 선정 작업이 마무리됐다.

뉴욕타임스 등 주류 언론 보도에 따르면 트럼프 전 대통령 측 변호인과 검찰 측은 이날 오후 배심원 대체 후보 5명을 추가로 선정했다.

이로써 양측은 배심원 12명과 대체 후보 6명의 명단을 확정하는 배심원단 선정 작업을 모두 끝냈다.

대체 후보는 배심원이 예상치 못한 이유로 재판에 참여하지 못할 경우 재판에 대신 참여하게 된다.

배심원단 선정이 마무리되면서 22일부터 본격적인 사건 심리가 개시될 예정이다.

트럼프 전 대통령은 지난 2016년 대선 직전 전직 성인영화 배우 스토미 대니얼스와의 과거 성관계 폭로를 막기 위해 개인 변호사 마이클 코언을 통해 대니얼스에게 '입막음 돈'을 지급한 뒤 그 비용과 관련된 회사 기록을 조작했다는 의혹을 받아 지난해 3월 34개 혐의로 형사기소돼 재판에 넘겨졌다.

트럼프 측은 모든 혐의를 부인하고 있다.
댓글 2
0/300
※ 이 댓글에 대한 법적 책임은 작성자에게 귀속됩니다.
  • Wewatchu 1달 전 수정됨
    이놈의 사업은 성실과 노력으로 이루어진게 아닙니다, 아버지 Fred Trump 가 물려준 재산을 갉아먹으면서 일평생 협박과 사기로 이루어진 사기집단 입니다. 지금의 수많은 형, 민사사건으로 묶여버린 이놈이 하청업자들 윽박지르고, 건물 지어주면 돈 안주기 위해서 파산해 버리고 하는 등의 온갖 파렴치한 수법에 대한 댓가입니다 그나마 남은 사업들 마저 모두 적자이며 오죽 무능하면 카지노 까지 말아 먹은 븅신 사기꾼이자 강간범 입니다. 가짜 목사들, 강간범들 마약쟁이들의 우상인 이놈은 감옥에서 사망하여 시체를 개에게 던져 줄 것입니다
    0/300
    ※ 이 댓글에 대한 법적 책임은 작성자에게 귀속됩니다.
  • Delta226 1달 전
    와츄야 오늘도 ㄱㅅㄹ 하느라 고생 많습니다ㅋㅋㅋㅋ 밥은 잘챙기먹고 다니길
    답글쓰기
    0/300
    ※ 이 댓글에 대한 법적 책임은 작성자에게 귀속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