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폼

"저녁은 치킨이닭" 라디오코리아 구내식당 5화 후라이드 치킨의 진수!

이황 기자 입력 12.08.2023 05:31 PM 수정 12.08.2023 05:38 PM 조회 8,725
https://youtu.be/6gNAsRpsorg?si=6GrM6RTjl5d7HU2F
라디오코리아의 새로운 유투브 채널 ‘라코라이프(rakolife)’의 콘텐츠 ‘구내식당’ 5화'가 오늘(24일) 오후 4시부터 공개됐다.

‘구내식당’ 5화의 주인공은 미국식 정통 후라이드 치킨을 앞세운 파이오니어 치킨(Pioneer Chicken)이다.

5화 패널은 라디오코리아 제작국 강지수, 김 봄 씨다.

닭다리로 건배하고 끊임없이 바삭한 ASMR을 선사하는 강지수와 김 봄씨는 입맛을 자극하는 것은 물론 통통튀는 맨트와 재치로 시청자들의 웃음을 자아낸다.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겉바속촉’ 진수가 느껴지는 전통이 느껴지는 맛이 5화에서 전해진다.

국가를 넘나들며 매주 LA한인타운에 특색있고 입맛을 다시게 하는 음식과 식당을 소개하는 라디오코리아 구내식당은 매주 금요일 오후 색다른 에피소드로 시청자들에게 다가간다.
‘라코라이프(rakolife)’는 LA의 특색있는 음식과 여행지, 패션, 연예, 예능 등 시청자들의 일상에 색다른 즐거움을 선보이기 위해 개설한 라디오코리아의 공식 유투브 채널이다.

라코라이프는 ‘구내식당’과 더불어 LA외곽 지역 보석같은 여행지들은 찾아가는 ‘라코투어’ 등의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다.

필랜에서부터 샌 페드로까지 다녀온 ‘라코투어’ 매주 화요일 오후 4시 새로운 에피소드를 공개한다.   
댓글 0
0/300
※ 이 댓글에 대한 법적 책임은 작성자에게 귀속됩니다.
  •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