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폼

라코투어 5탄 ‘우정의 종각’이 우뚝 선 샌페드로의 보물들을 찾다!

이황 기자 입력 12.05.2023 05:29 PM 수정 12.05.2023 05:31 PM 조회 4,658
https://youtu.be/k1XykHSHIfE?si=eUSJdez4mABrZqEu
라디오코리아의 새로운 유투브 채널 ‘라코라이프(Rakolife)’의 대표 콘텐츠 라코투어가 에피소드 5탄 ‘샌페드로의 숨겨진 보석들’을 공개했다.
오늘(5일) 오후 4시부터 공개된 ‘라코투어’ 에피소드 5화는 유명 레퍼이자 라디오코리아 프로그램 ‘K-Town Tonight’ 진행자 킬라그램과 함께했다.

샌페드로는 한인들에게 LA를 포함한 미국으로 들어오는 물류의 심장 가운데 하나이자 한미 동맹의 상징인 우정의 종각으로 유명한 명소다

하지만 곳곳을 누비다보면 영화 ‘타이타닉’과 ‘파이트클럽’ 내 장면들을 찍었던 촬영지는 물론 유서가 깊은 명소, 맛집 등을 찾을 수 있는 보물상자와 같은 곳이다.

유려한 입담과 재치, 특유의 친화력으로 무장한 킬라그램은 샌페드로의 숨겨진 아름다운 명소들을 찾아 시청자에게 소개한다.

이와 더불어 샌페드로 곳곳의 역사를 소개함으로써 시청자들에게 유익함을 더한다.

한편, ‘라코투어’는 LA의 특색있는 음식과 여행지, 패션, 연예, 예능 등 시청자의 일상에 즐거움을 선보이기 위해 개설한 새로운 라디오코리아의 공식 유투브 채널 '라코라이프(rakolife)'의 대표 컨텐츠 가운데 하나다.

 필랜(Phelan)과 테메큘라(Temecula)산타모니카파머스 마켓, 샌페드로를 다녀온 ‘라코투어’는 매주 화요일 오후 4시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댓글 1
0/300
※ 이 댓글에 대한 법적 책임은 작성자에게 귀속됩니다.
  • K1mike 5달 전
    Joseph Bakery 절대가지 마세요. 주인노파는 아주 안좋아요. 1시간전에 전화로 피자반판과 크로이상6개를 주문하고, 정시 11:30분에 픽업하러 갔더니, 전부 팔렸다고 또 내가 주문도 안했다고 하더라구요(그 옆에 주문 받았던 남자가 앉아 있던데, 나몰라라 하더라구요) 인종차별하는것처럼 느꼈구요. 구글에도 이사실을 올렸어요. 참고로 미국에서 제일 맛있는 피자집에서도 3 종류를 먹어 보았는데, 쪼그마하고 깨끗하지도 않은 작은동네 빵집 피자가격이, 그유명한 No 피자집보다도 더 비싸더라구요. 돈낭비/시간낭비/나쁜 손님접대 최악
    답글쓰기
    0/300
    ※ 이 댓글에 대한 법적 책임은 작성자에게 귀속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