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폼

50살 남성, 그리피스 팍 등산로에서 쓰러져 숨져

주형석 기자 입력 06.03.2023 12:35 PM 조회 7,784
어제 오전 8시40분쯤 Vista Del Valle Drive Trail에서 발생
처음에 자전거 타고 가다가 갑자기 쓰러진 것으로 신고
경찰, “현장 조사 결과 자전거 아닌 두발로 걷다가 쓰러져”
LA 한인타운 인근 Griffith Park 등산로에서 50살 남성이 갑자기 쓰러져 숨진 것으로 나타났다.

LA 소방국은 어제(6월2일) 오전 8시40분쯤에 Griffith Park 등산로에 한 사람이 쓰러졌다는 911 신고가 접수돼 출동했다고 밝혔다.

LA 소방국 소속 소방관들이 출동한 것은 Griffith Park 중에서 Vista Del Valle Drive Trail이었다.

Vista Del Valle Drive Trail에는 한 중년 남성이 쓰러져 있었다.

처음에는 자전거를 타고 가다가 쓰러진 것으로 알려졌는데 LA 소방국은 이 남성이 두발로 걷다가 쓰러졌다고 공식 발표했다.

LA 소방국 소속 응급구조대가 사고 현장인 등산로에서 쓰러진 남성에게 심폐소생술 등 응급 처치를 했지만 소용이 없었다.

남성은 쓰러진 등산로 현장에서 사망 판정을 받았다.

LAPD는 숨진 남성이 등산로를 걸어가다가 의학적 위험 상태에 빠져 쓰러졌고 소생하지 못했다고 전했다.

숨진 남성의 신원은 50살이라는 나이만 공개됐고 이 남성의 의학적 위험 상태가 무엇이었는지는 알려지지 않았다.

LAPD는 어제 오전부터 오후까지 수시간 동안에 걸쳐서 현장을 조사했고 이 때문에 Griffith Park 사고 현장은 그동안 접근이 금지됐다.  
댓글 0
0/300
※ 이 댓글에 대한 법적 책임은 작성자에게 귀속됩니다.
  •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