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폼

LAPD, 오늘 Memorial Weekend 맞아 Check Point 음주단속

주형석 기자 입력 05.27.2023 10:18 AM 조회 4,867
San Fernando Valley 지역, Vanowen St.과 Whitsett Ave. 부근
North Hollywood 지역, Laurel Canyon Blvd.와 Paxton St. 교차로
Marina Del Rey 지역, Lincoln Blvd.와 Maxella Ave. 만나는 도로
오늘 저녁 6시부터 밤 11시까지 5시간 동안 3곳에서 동시
미국 전체가 Memorial Day 연휴가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남가주 LA에서는 대대적 음주단속이 실시된다.

LAPD는 오늘(5월27일) Memorial Day 연휴 주말을 맞아서 여러 곳에서 동시에 Check Point를 설치하고 음주단속에 들어간다.

코로나 19 팬데믹이 3년여만에 공식적으로 종료되고 처음으로 맞이하는 Memorial Day 연휴라는 점에서 수많은 사람들이 자동차를 몰고 여행을 떠나는 상황이다.

이에 따라 그 어느 때보다 안전 사고 가능성이 높다고 보고 LAPD는 오늘 토요일 저녁에 음주단속을 실시하기로 결정한 것이다.

오늘 LAPD가 음주단속을 실시하는 지역은 San Fernando Valley, North Hollywood, 그리고 Venice Beach 인근 Marina Del Rey 등이다.

먼저 San Fernando Valley 지역의 경우를 살펴보면 Vanowen St.과 Whitsett Ave. 부근의 교차로에서 실시된다.

North Hollywood 지역은 Laurel Canyon Blvd.와 Paxton St. 부근이고, Marina Del Rey에서는 Lincoln Blvd.와 Maxella Ave. 교차로다.

이 들 3곳에서는 모두 Check Point가 설치되는데 오늘 저녁 6시부터 밤 11시까지 5시간 동안 단속을 한다.

LAPD는 오늘 음주운전, 약물운전 등을 비롯해서 무면허 운전, 면허취소나 정지 상태 운전 등을 적발할 예정이다. 
댓글 0
0/300
※ 이 댓글에 대한 법적 책임은 작성자에게 귀속됩니다.
  •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