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폼

대한민국 대표 가전 브랜드 쿠쿠, LA 한인타운에 브랜드스토어 직영점 오픈

김신우 기자 입력 02.03.2023 06:06 PM 조회 12,803
한국 대표 종합 생활가전 브랜드 쿠쿠 (Cuckoo)가 LA 한인타운에 브랜드 스토어 직영점을 오픈했다.

쿠쿠 미주 법인은 오늘 (3일) ‘쿠쿠 브랜드스토어 LA 직영점’을 개점하고 미주 시장 유통 확대를 본격화한다고 밝혔다.

LA 한인타운 올림픽가에 새롭게 오픈한 쿠쿠 브랜드스토어 직영점은 LA 지역 최초의 쿠쿠 미주법인 직영 매장으로 밥솥부터 정수기, 공기청정기까지 다양한 제품을 한 곳에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구매 및 렌탈 상담, 제품 체험 및 고장/수리까지 원스톱으로 모든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어 높은 수준의 고객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오늘 오전에 진행된 그랜드 오프닝 행사에는 쿠쿠 관계자와 주요 언론사, 지역 주민들이 참석해 대표 제품인 트윈프레셔 압력밥솥을 비롯해 끓인 물+얼음 정수기 에어홀 공기청정기 등 다양한 제품을 체험하는 기회를 가졌다.

특히, 지난해 새롭게 출시된 3D/4D 안마의자와 트윈팬 펫드라이룸이 차별화된 기능으로 고객의 눈길을 끌었다.

쿠쿠 미주법인 이원준 법인장은 “지난해 OC 다이아몬드바 브랜드스토어에 이어, LA 지역에도 법인 직영 매장을 개점하게 되었다.”며, “차별화된 제품력과 자인으로 미주 시장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만큼, 미국 전역에 브랜드스토어를 지속 개점하여 수준 높은 고객서비스를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지난해 75,000 스퀘어피트 규모의 세리토스 사옥으로 대규모 확장 이전한 쿠쿠 미주법인은 2017년 미주 시장에 처음 진출한 이후 5년 만에 누적 매출 1억 달러를 달성하며 미주 시장 개척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쿠쿠 브랜드스토어 LA 직영점’은 월요일부터 토요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 운영된다.

매장 개점을 기념하여 2월 한 달간 해당 기사를 보고 ‘쿠쿠 브랜드스토어 LA 직영점’ (2789 W. Olympic Bl. #103) 에 방문하는 고객에게는 선착순 사은품을 증정하며, 렌탈 계약 시에는 특별 사은품을 제공한다.

문의는 (213) 528-8220로 하면된다.

 
댓글 0
0/300
※ 이 댓글에 대한 법적 책임은 작성자에게 귀속됩니다.
  •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