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폼

CBB 뱅크, 3.50% 하이일드 세이빙 출시

이황 기자 입력 02.02.2023 05:37 PM 조회 2,343
Photo Credit: CBB뱅크
CBB 뱅크가 고객 신년 목표를 응원하기 위해 올해 초 “2023 CBB와 함께하는 세이빙 플랜” 캠페인을 시작하였고, 1월에 출시한 정기 적금에 이어 3.50%의 높은 이자율의 하이일드 세이빙 상품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CBB하이일드 세이빙은 정기적금 계좌와 달리 6번의 자유로운 입출금이 가능해 여유 자금을 임시로 보관해뒀다가 투자 등에 활용하기도 좋다. 자금이 필요할 때 자유롭게 돈을 인출하고 높은 수준의 이자를 얻길 원하는 이들에게 적합한 상품이다.

최소 계좌 개설 금액은 5천 달러다

계좌 유지 조건은 간단하다는 설명이다. 

CBB뱅크의 연결된 개인 체킹 또는 EZ 체킹 계좌에서 명세서 주기의 매월 최소 1회, 최저 50달러의 자동이체가 완료되어야 한다. 

CBB 하이일드 세이빙은 월 서비스 수수료와 최저 유지비가 없으며, 체킹 계좌와 연결시 체킹 계자의 월 서비스 수수료도 면제된다. 

단, 자동 이체를 중단하거나 연결된 CBB 체킹 계좌를 클로징 시에는 하이일드 세이빙이 일반 개인 세이빙 계좌로 전환되며, 이자율이 감소된다.

CBB뱅크는 “2023년 새로운 한 해 이루고자 하는 계획이 꼭 실현되기를 소망한다”며 “앞으로도 고객을 위한 금융상품 출시를 확대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CBB하이일드 세이빙은 지점을 통해 쉽게 가입할 수 있으며, 가까운 지점 위치 및 상품 관련 더 자세한 사항은 웹사이트(www.cbb-bank.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