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폼

베벌리힐스, 오늘 새벽 총기난사 발생.. 사상자 7명

주형석 기자 입력 01.28.2023 10:16 AM 조회 17,073
새벽 2시40분쯤 Beverly Crest 지역 2700 Ellison Dr. 부근 발생
야외 파티장에서 총기난사 일어나 3명 숨지고 4명 부상당해
사망자 2명 남성, 1명 여성.. 부상자 4명 병원 후송됐지만 중태
베벌리힐스 인근에서 오늘(1월28일) 새벽 총기난사가 일어나 모두 7명의 사상자가 발생했다.

LAPD는 오늘 새벽 2시40분쯤 Beverly Crest 지역 2700 Ellison Dr. 부근에서 총기난사가 일어났다고 밝혔다.

총기난사가 일어난 곳은 야외 파티장이었는데 LA와 베버리힐스의 경계가 되는 Beverly Crest는 행정구역상 LA 시에 속해 LAPD 관힐이 된다.

LAPD 경찰관들이 총기난사가 일어난 현장인 2700 Ellison Dr. 부근에 도착했을 때 상당수 사람들이 이미 총격을 받고 쓰러져있었다.

모두 7명이 총격을 받고 쓰러져있었다.

LAPD는 총격을 받은 사람들 7명 중 3명은 야외 파티가 열린 주택 부근 도로에 있던 한 차량안에서 사망한 채로 발견됐다고 전했다.

이 들 3명은 차량안에서 총격을 받고 숨진 것으로 보인다.

LA 소방국 응급구조대는 나머지 4명의 총상자들 중 상태가 심각한 2명을 UCLA Medical Center로 긴급후송했다.

나머지 2명은 인근 병원으로 스스로가서 치료를 받았다.

생존자 4명 중 UCLA Medical Center로 후송된 2명은 매우 위독한 상태인 것으로 알려져 회복 여부가 불투명한 상황이다.

반면 다른 2명은 생명에 지장이 없는 것으로 전해졌다.

오늘 총기난사가 일어난 곳은 Santa Monica 산악 지역 부근으로 Beverly Hills와 Bel Air 경계에 있는 주택가로 알려졌다.

LAPD는 이 지역에 거주하는 대부분의 주민들이 짧은 초단기 세입자들이라고 설명했다.

LAPD는 어제(1월27일)밤부터 오늘 새벽에 걸쳐 총기난사가 벌어진 곳에서 모임이 있었다며 파티를 겸해서 열렸던 모임에 참석한 사람들 사이에서 어떤 문제가 발생해 총기난사로 이어진 것으로 추측하고 있다.

하지만 자세한 사건 경위는 아직 알려지지 않고 있다.

LAPD는 사건이 벌어진 파티에 참석한 사람들을 비롯해 인근 주민들을 상대로 Door to Door 방식으로 조사를 하고있다.

LAPD는 오늘 총기난사에 대한 제보도 받고 있는데 강도살인과 1-213-486-6890으로 하면 된다. 
댓글 0
0/300
※ 이 댓글에 대한 법적 책임은 작성자에게 귀속됩니다.
  •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