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폼

드웨인 존슨 “잘못 바로잡고 싶다”.. 하와이 세븐일레븐에서 모든 스니커즈바 구매

곽은서 기자 입력 11.30.2022 01:48 PM 수정 12.01.2022 08:02 PM 조회 8,430
Credit : @therock
프로 레슬러 출신 배우 드웨인 존슨(Dwayne Johnson)이 하와이 지역 세븐일레븐에서 스니커즈를 전부 구매한 뒤 손님들에게 나눠줬다.

존슨은 지난 27일 자신이 14살 때 거주했던 하와이에 위치한 세븐일레븐에 방문해 ‘스니커즈’ 초코바를 모두 구매했다.

이어 존슨은 점원에게 “스니커즈 초코바를 훔칠 것처럼 보이는 손님에게 나눠주세요”라며 팁을 지불했다.

또한 세븐일레븐에 있는 동안 손님들을 대신해 물건값을 계산하기도 했다.

존슨은 이날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불우했던 어린 시절을 언급하며 체육관에 가기 전 해당 편의점에서 매일 스니커즈 초코바를 훔쳤던 과거를 공개했다.

존슨은 “드디어 내 양심을 짓눌렀던 ‘초콜릿 악령’을 쫓아냈다”, “과거를 바꿀 수는 없지만 용서를 구하고 만회할 기회는 있다”고 올리며 기쁜 심경을 전했다.

한편, 드웨인 존슨은 영화 ‘분노의 질주’ ‘쥬만지’ 등에 출연했고 헐리우드에서 가장 돈을 많이 버는 배우 중 한 명이다.
댓글 1
0/300
※ 이 댓글에 대한 법적 책임은 작성자에게 귀속됩니다.
  • Sunsuns 2달 전
    좋으신일 응원합니다 자신의잘못 알고 고치고 다시시작하는거 힘든일에요 훌륭하십니다 그것도 유명인이 공개적으로.... 최고!!!!
    답글쓰기
    0/300
    ※ 이 댓글에 대한 법적 책임은 작성자에게 귀속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