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폼

가든그로브, 도로 불법경주 단속.. 코캐인 5kg 차량에서 적발

주형석 기자 입력 09.28.2022 06:30 AM 조회 4,023
가든그로브 경찰, 도로 불법경주 차량 단속하다 다량의 마약 발견
코캐인 5kg 갖고있던 운전자, 검거.. Orange County Jail 수감돼
9월에 가든그로브에서 823개 티켓 발부, 28대 차량 압수.. 31명 체포
Credit: KIRO 7
Orange 카운티 Garden Grove에서 엄청난 양의 마약이 적발된 것으로 나타났다.

Garden Grove 경찰국은 이 달(9월) 들어서 적극적으로 불법적인 차량 도로 경주를 단속하다가 대량의 마약을 발견했다고 어제(27일) 발표했다.

Garden Grove 경찰은 불법 도로 경주 혐의로 한 차량을 수색하다가 5kg에 달하는 코캐인을 발견했다.

코캐인 5kg은 혼자서 할 수있는 양을 넘어선 것이어서 운전자가 코캐인을 유통하는 마약상일 가능성을 배제할 수없다.

이에 따라 Garden Grove 경찰은 이 운전자를 체포해서 Orange County Jail에 수감시키고 계속 조사를 벌이고 있다.

Garden Grove 경찰은 이 달에만 823개 티켓을 발부했는데 그 중 273건이 차량 불법 개조였고, 28대 차량들을 압수조치했다.

이 달 들어서 Garden Grove 경찰이 차량 단속을 통해서 지금까지 체포한 사람들 숫자만 31명에 달하는 상황이다.

그 중 9명이 음주운전이나 약물운전 혐의였고, 5명은 불법으로 도로에서 경주를 한 혐의를 받고있다. 
댓글 0
0/300
※ 이 댓글에 대한 법적 책임은 작성자에게 귀속됩니다.
  •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