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폼

실마 지역 5 FWY에서 어제 저녁 총격사건 발생

주형석 기자 입력 01.27.2022 06:23 AM 수정 01.27.2022 06:26 AM 조회 3,812
어제 저녁 9시38분 5 FWY 북쪽 방면 Roxford St. 출구 부근
녹색 Honda Civic 몰던 운전자, 검은색 승용차로부터 총격받아
총격받은 후 다른 차량 들이받고나서 고속도로 갓길 차 세워
목 부근 총상, 스스로 앰뷸런스 타고 병원 이동 생명에 지장없어
LA 지역 고속도로에서 총격이 일어났다.  캘리포니아고속도로순찰대, CHP는 San Fernando Valley 부근 Sylmar 지역 5 FWY에서 어제(1월26일) 저녁 차량을 향해서 총격이 발생했다고 밝혔다.

CHP에 따르면 어제 저녁 9시38분 5 FWY 북쪽 방면 Roxford St. 출구 부근 구간에서 총격이 있었다.

5 FWY, 북쪽 방면으로 Roxford St.를 지나던 녹색 Honda Civic 차량에 갑작스럽게 총격이 가해졌다.

썬팅을 짙게한 검은색 승용차에서 Honda Civic을 향해 총을 쏜 것이다.

갑작스럽게 총격을 받은 녹색 Honda Civic 차량의 운전자는 다른 차량과 접촉한 후에야 간신히 갓길에 차를 세울 수 있었다.

이 모습을 본 지나가던 다른 차량 운전자가 911에 신고해 CHP와 응급구조대 등이 사건 현장으로 곧바로 출동할 수 있었다

어제 총격으로 녹색 Honda Civic 운전자는 목 부위에 총상을 당했다.

CHP는 피해 운전자가 사건 현장에서 목에 치료를 받고 나서 스스로 힘으로 앰뷸런스에 올라타고 병원으로 향했다고 전했다.

피해 운전자는 사건 현장 인근 Mission Hills 지역에 위치해 있는 Holy Cross Medical Centr에서 치료받았는데 생명에는 지장이 없는 상황이다.

어제 총격이 벌어진 후 5 FWY 사건 구간은 수시간 동안 폐쇄됐다.

이 때문에 사건 현장 부근을 지나던 많은 차량들이 고속도로에서 움직이지 못하면서 5 FWY는 거대한 주차장으로 변했고, 우회로를 찾아 돌아가느라 5 FWY 인근 로컬 도로들도 극심한 정체 현상을 보였다.

CHP는 어제 5 FWY 총격 사건에 대해 조사하고 있지만 아직 구체적인 용의자 신상은 알려지지 않았다.

어제 저녁 5 FWY 총격사건에 대해 알고 있는 사람은 CHP Newhall Area Office, 1-661-600-1600으로 제보하면 된다. 
댓글 0
0/300
※ 이 댓글에 대한 법적 책임은 작성자에게 귀속됩니다.
  •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