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폼

절도용의자, 모터싸이클 130마일 이상 달리다 충돌 즉사

주형석 기자 입력 01.21.2022 06:24 AM 조회 5,836
용의자, 차량과 충돌 직후 거리에 100 피트 이상 튕겨져 나가
모터싸이클과 충돌한 차량도 앞 부분 크게 찌그러져 파손
자동차에 탑승하고 있었던 2명은 가벼운 부상에 그쳐
West Hills, Roscoe Blvd와 Fallbrook Ave 교차로 낮 1시15분
LA에서 경찰의 추격을 받던 모터싸이클이 자동차와 정면 충돌사고를 일으켜 운전자가 숨졌다.

LAPD는 어제(1월20일) 낮 1시15분쯤 LA 북서쪽 San Fernando Valley 인근 West Hills 지역 Roscoe Blvd와 Fallbrook Ave 교차로 부근에서 과속 질주하던 모터싸이클이 승용차와 출동하면서 모터싸이클 운전자가 그 자리에서 사망했다고 밝혔다.

LAPD는 사고가 일어난 당시 모터싸이클이 시속 130마일 이상의 엄청난 속도로 달리던 상태였다며 승용차와 충돌하고 나서 모터싸이클 운전자가 100피트 이상을 튕겨져 날라가 떨어졌다고 전했다.

이 충돌사고의 충격으로 모터싸이클 운전자는 즉사했다.

모터싸이클이 그렇게 엄청난 과속으로 달린 이유는 경찰에 의해 절도 범죄 용의자로 쫒기고 있었기 때문이다.

LAPD는 어제 추격전이 벌어진 것은 아니었는데 모터싸이클 운전자가 경찰을 의식해서 속도롤 올리면서 로컬 도로를 신호를 무시하고 달아나다가 사고를 냈다고 설명했다.  

모터싸이클과 충돌한 승용차에는 2명이 타고 있었는데 2명 모두 가벼운 부상을 당했을 뿐 생명에는 지장이 없었다.

사고 승용차는 130마일 이상 질주한 모터싸이클과 충격 여파로 앞부분이 완전히 찌그러져 형체를 알아보기 힘들 정도였다. 
댓글 1
0/300
※ 이 댓글에 대한 법적 책임은 작성자에게 귀속됩니다.
  • jameshan1 4달 전
    BLM인가?????? 잘 죽었다!!!!! 지구상에 전혀 도움이 안되는 쓰레기보다 못한 인간(?)아!!!!!
    답글쓰기
    0/300
    ※ 이 댓글에 대한 법적 책임은 작성자에게 귀속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