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폼

[방송소식] 배우 김승우, 단막극 "대통령 정약용" 주연

연합뉴스 입력 01.18.2022 09:10 AM 조회 625
MBC '피의 게임' 우승자 결정…KBS 메타버스 '함께해요 KBS' 오픈
채널A, '도시어부' NTF 발행
[더퀸AMC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 배우 김승우, 단막극 '대통령 정약용' 주연 = 더퀸AMC는 소속 배우 김승우가 단막극 '대통령 정약용'을 통해 처음으로 사극에 도전한다고 18일 밝혔다.

동명의 장편소설을 원작으로 한 '대통령 정약용'은 조선의 학자 정약용이 과거와 현재를 넘나들면서 대한민국 제20대 대통령 제의를 받게 되는 이야기를 그린다.

정약용 역을 맡은 김승우는 "원작에 관심을 가지던 차에 대본을 받게 돼 기뻤다"며 "텍스트가 아닌 영상으로 만나게 될 '대통령 정약용'을 떨리는 마음으로 기다리고 있다"고 말했다.

다음 달 공개 예정.



[MBC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 MBC '피의 게임' 우승자 결정 = MBC TV 예능 '피의 게임' 최종 우승은 이태균 참가자가 차지했다.

지난 17일 오후 10시 30분 방송된 '피의 게임'에서는 이태균이 최연승을 상대로 결승 2라운드에서 먼저 퍼즐을 완성해내면서 1억800만원의 상금을 차지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피의 게임'은 오는 24일 방송에서 10명의 게임 참가자가 모두 모여 각종 에피소드와 뒷이야기를 나누는 모습을 공개할 예정이다.



[KBS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 KBS 메타버스 '함께해요 KBS' 오픈 = KBS가 사옥 내·외부를 구현한 메타버스 공간 '함께해요 KBS'를 열었다.

네이버 메타버스 시스템 제페토에 마련된 '함께해요 KBS'는 방송국을 간접 경험할 수 있도록 구성됐으며, 퀴즈나 사진 촬영 등 이용자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공간도 기획됐다.

'함께해요 KBS'는 또 제20대 대선에 관한 이용자들의 관심을 높이기 위해 여론조사 기반 정치토크쇼 '정치합시다2' 세트장, 대선 개표방송이 진행될 야외 세트, '대선 퀴즈 미로' 등도 선보인다.



[채널A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 채널A, '도시어부' NTF 발행 = 채널A는 대체불가토큰(NFT) 프로젝트 트레져스클럽과 예능 '나만 믿고 따라와, 도시어부'(이하 '도시어부') NFT를 발행한다고 밝혔다.

'도시어부'의 지적재산(IP)을 활용한 NFT 상품은 '제너러티브 아트'(컴퓨터 알고리즘을 바탕으로 자체 생성되는 예술) 형식으로 제작돼 내달 발행된다.

채널A NFT사업 관계자는 "NFT와 예능의 만남으로 채널A의 IP가 확장되는 기회"라며 "지금까지 시도되지 않은 기술로 새로운 재미와 방향성을 보여드리겠다"고 말했다.

'도시어부'는 이덕화, 이경규 등 스타들이 낚시하는 모습을 담은 버라이어티 예능 프로그램으로 매주 목요일 오후 10시 30분 방송된다.
댓글 0
0/300
※ 이 댓글에 대한 법적 책임은 작성자에게 귀속됩니다.
  •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