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폼

대형 주유트럭, 카노가 팍에서 오늘 새벽 다른 차량과 충돌사고

주형석 입력 01.14.2022 05:56 AM 조회 2,445
오늘 충돌사고로 다른 차량 운전자, 현장에서 숨진 것으로 드러나
주유트럭, 오늘 사고 여파로 불길에 휩싸여.. 1,000갤런 개솔린 유출돼
사고는 오늘 새벽 1시쯤, 6500 N. Canoga Ave, Victory Blvd 부근에서 일어나
LA 소방국, 사고 직후 인근 도로들 통제하면서 유출된 개솔린 제거 작업
대형 주유트럭이 다른 차량과 충돌하면서 사람이 숨지고, 연료가 유촐되는 사고가 일어났다.

LA 소방국은 오늘(1월14일) 새벽 1시쯤 6500 N. Canoga Ave, Victory Blvd 부근 지점에서 대형 주유트럭과 다른 차량이 충돌했다는 신고를 받았다.

현장에 출동한 소방관들은 대형 주유트럭과 충돌한 다른 차량의 운전자가 사망한 것을 확인했다.

대형 주유트럭은 충돌의 여파로 불길에 휩싸였고, 약 1,000갤런에 달하는 개솔린이 유출되고 있던 상황이었다.

소방관들은 즉각 Canoga Ave와 Victory Blvd 등 주변 도로들을 통제했다.

소방관들은 차량 통행을 차단하고 나서 수습에 들어갔는데 대형 주유트럭을 견인할 수 있는 업체 차량을 현장으로 불렀다.

이 대형 주유트럭은 오늘 새벽 사고 여파로 인근에 있던 Canoga Park 한 분수대를 들이받아서 한 쪽으로 기울어진 상태였기 때문에 견인하기 쉽지 않았다.

어떻게 사고가 일어나게 됐는지는 아직 알려지지 않았다.

오늘 사고로 Canoga Ave와 Victory Blvd 주변은 수시간 동안에 걸쳐 차량 통행이 이뤄지지 않았다. 
댓글 0
0/300
※ 이 댓글에 대한 법적 책임은 작성자에게 귀속됩니다.
  •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