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폼

CBB 뱅크, 초등학교 학생들 대상 온라인 금융 교육 실시

이황 기자 입력 12.06.2021 04:48 PM 조회 1,553
CBB 뱅크가 초등학생들을 대상으로 한 온라인 금융 교육을 실시했다. 

CBB뱅크는 캄튼(Compton)에 위치한 롱 펠로우(LongFellow) 초등학교 학생들을 대상으로 지난 10월 25일부터 5주간 금융 교육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30명의 임직원들이 참여한 이번 교육은 경제적 취약 계층학생들에게 올바른 경제 관념과 눈높이에 맞는 교육을 제공함으로써 참여 학생들의 교육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취지에서 마련됐다. 

CBB 뱅크는 중, 저소득층(LMI) 가정의 학생들에게 금융 교육을 제공하며, 청소년에게 영감을 주고 미래를 준비할 수 있도록 돕는 비영리 단체,Junior Achievement of Southern California (JASoCal) 와 협력해 결연 학교 학생들을 대상으로 실시했다. 

코로나 19 사태를 감안해 안전을 고려한 온라인 실시간 비대면 교육으로 진행됐다.

CBB 뱅크는 개인과 가족의 성공을 돕는데 금융 교육이 중요한 역할을 한다며, 지역사회에 금융이해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번 교육 총괄을 맡은 CBB 은행의 Chief Risk OfficerMina Rizkalla 전무는 지역 기반 커뮤니티 은행으로써 어린 학생들에 대한 금융 교육 등 앞으로도 지역에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사회공헌활동을 계속할 계획이라고 강조했다. 
댓글 0
0/300
※ 이 댓글에 대한 법적 책임은 작성자에게 귀속됩니다.
  •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