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폼

BTS, 오늘과 내일 이틀 연속 So-Fi Stadium 공연

주형석 기자 입력 11.27.2021 10:10 AM 조회 6,419
토요일과 일요일 저녁 7시30분, venewlive.com 스트리밍 방송
LA 지역 BTS Army 장사진, BTS 관련 각종 상품 구입.. 콘서트 열기 후끈
세계적 팝그룹 BTS가 LA에서 공연을 한다.

BTS는 오늘(11월27일) 토요일과 내일(28일) 일요일이틀 연속 So-Fi Stadium에서 콘서트를 개최한다.

LA 인근 Inglewood에 있는 So-Fi Stadium 공연은전세계 BTS 팬들의 뜨거운 관심의 대상이 되고 있는데코로나 19 팬데믹 사태로 인해 2019년 이후 BTS가라이브 콘서트를 재개하는 최초의 무대가 되기 때문이다.

So-Fi Stadium 앞에는 LA 지역 팬들 뿐만이 아니라 한국에서, 미국 전역에서 찾아온 팬들로 이미 장사진이다.

BTS 팬들, Army들은 어제(26일) 오전부터 1마일 이상 길게 줄을 서서 기다리고 있는 모습이다.

이 들 Army들은 BTS 관련 각종 상품들을 구매하며BTS를 직접 볼 순간을 끈기있게 기다리고 있다.

So-Fi Stadium에서 줄을 서 있는 BTS Army는 @kzw_kim이라는 트위터 계정에 사진과 함께 글을 올렸는데오전 10시20분에 줄을 섰고, 저녁 8시에 BTS 상품을 구입할 수 있었다며 9시간 반을 기다려야했지만 충분히 가치있는 시간이었고 전했다.

거의 하루 종일 오랜 시간을 줄서서 기다려야했지만 BTS가 연습하는 무대에서 흘러나오는 소리를 들을 수 있어 좋았고이제 BTS와 Army들을 만난다는 생각을 하니 흥분된다고 했다.

BTS는 2013년 보컬 4명, 래퍼 3명 등 7인조로 데뷔한 이후가장 인기있는 K-POP 그룹으로 성장하며 세계적 인기를 구가했고올해(2021년) 3개 No.1 싱글을 내놓아 최고 팝그룹의 저력을 과시했다.

BTS는 얼마전 발표된 그래미상 후보에서 Best Pop Duo/Group Performance 부문에 올랐다.

오늘과 내일 So-Fi Stadium 공연은 저녁 7시30분에 시작되고다음주인 12월1일(수)과 2일(목)에도 공연이 이어진다.

오늘과 내일 BTS 공연은 이미 완전 매진된 가운데  Venewlive.com에서 제공하는 스트리밍으로 감상할 수 있다. 
댓글 0
0/300
※ 이 댓글에 대한 법적 책임은 작성자에게 귀속됩니다.
  • 댓글이 없습니다